[자기소개] 재밌게 살고 싶은 회사원 준(joon)입니다.
안녕하세요. 재밌게 살고싶은 회사원 준(@hjoon) 입니다. 스팀잇에선 현재 하루 글 한편쓰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인터넷 상에서 나를 드러내는걸 불편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어제 종로에서 있었던 스팀잇 meetup 다녀와서 용기를 받았습니다. 좋은 사람들이 모인곳이라는 확신이 들었거든요.
- 무려 빔바(@vimva)님이 찍어주신 사진!
저는 새로운 경험을 좋아합니다. 어릴적 류시화 씨가 쓴 '하늘 호수로 떠난 여행' 덕분에 대학교 1학년 때 인도로 처음 배낭여행을 떠났구요. 새로운 세상에서 받는 신선한 충격이 좋아 그 후로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폴란드에서의 교환학생, 서울로 돌아와 시작한 에어비앤비, 이번 여름에 떠나는 미국 종단 여행까지 구체적인 경험도 많이 가지고 있어요. 가끔 지금의 삶에서 훌쩍 떠나 새롭게 시작하는 건 어떨까 진지하게 고민하곤 합니다. '그리스인 조르바'나 '달과 6펜스' 같은 책을 정말 재밌게 봤구요.
블록체인에 대한 관심이 가상화폐 투자로 이어지면서 언제부턴가 삶이 피폐해 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일희일비하는 개미의 모습에서 존버하는 대인배가 되기 위해 다른 무언가를 찾던 중 스팀잇을 만났구요. 좋은 경험이나 생각들을 나누려고 꾸준히 활동할 생각입니다. 그 관심이 이어져 어제 오프라인 모임에도 다녀왔는데요. 놀랍게도 여행할떄의 그 기분을 스팀잇 사람들을 만나면서 느꼈습니다. 17년에 추억 한페이지가 스팀잇에서 만들어질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는 가상화폐에 대한 내용(특히 백서)이나 일상에서 느끼는 생각, 좋은 컨텐츠를 소개하는 글을 쓰려고 해요. '코인은 존버다'라고 중심을 잡았으니 그래프는 이제 접어두고 좋은 추억, 신선한 생각 쌓으면서 지낼 생각입니다. 하루 한편 글쓰기 많이 응원해주시구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_^
하루 한편 글쓰기 프로젝트
글감이 떠오르지 않지만 일단 써보는걸 목표로 합니다.
"좋은 스티머는 엉덩이에서 시작된다"
준(joon) 드림
Welcome to Steem @hjoon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내공이 담긴 글을 쓸때까지 노력해볼께요
가상화폐에 대한 태도가 저와 완전히 같으시군요! 저도 첨에 단타만하며 피폐해지다가 , 존버정신을 가지고 스팀에 입문하였습니다.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는 스팀이 기대됩니다.
같은 생각이라니 넘 반갑습니다 ㅎㅎ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해봐요
Welcome to Steemit @hjoon!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to get more upvote and resteem -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앞으로 기대할게요 ~~ 멋있으십니다 !! 업봇팅 👍👍
업봇팅은 사랑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 잘부탁드릴께요~
넵 !! 화이팅 👍👍
모임에 다녀오신분들의 인증글들을 보게 되면 부러움이 솟아납니다
아쉽기도 하구요!! 스티밋을 통해서 온라인이지만 친밀감느끼는 사이가 되면 또 좋겠군요
사실 글을 쓰는것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게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앞으로도 더 생길거라고 저는 확신하구요!
meep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앞으로가 더 재밌었으면 좋겠습니다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하루 한편 글 기대하겠습니다~
우선 한달만 시범적으로 해보려구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저도하루에 한개씩은 쓸려고 노력합니다
응원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하루에 한개 쓰기도 쉽지않네요. 그래도 쓰다보면 관심사가 모여지고. 또 양질의 글을 쓸수 있을거라 믿습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