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 2005 액션

in #island-200526 days ago

20세기에 접어들면서 수많은 연구자들은 과학이 한계점에 도달했고 몇 가지 주목할 만한 계시가 예상되는 시점에 도달했다고 받아들였습니다. 현대 할리우드 제작자들은 공상 과학에 대해 비교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src

새로운 공상 과학 영화는 기성 예술 작품을 단순하게 재포장하는 듯한 인상을 줍니다. 마이클 내로우스의 2005년 영화 '더 아일랜드'가 그러한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는 지구를 무너뜨린 자연재해의 결과로부터 생존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지하 최첨단 사무실에서 시작됩니다. 이 새로운 세계의 거주자들은 당황스럽고 사악한 관리자들의 꾸준한 정찰을 받지만, 전문가인 메릭 박사(숀 빈 분)의 지휘 아래 안락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열정의 주요 원천은 복권으로, 챔피언은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오염되지 않은 '섬'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복권은 링컨 식스 리버레이션(이완 맥그리거 분)과 그의 동료들 사이에서 특별한 가설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링컨은 복권 뒤에 숨겨진 무서운 진실, 즉 자신과 수많은 사람들이 복제되고 성장하여 생존 가능한 장기를 가진 '최초'가 된 복제인간일 뿐이라는 사실에 관심을 갖고 복권에 대해 알아내려 합니다. 링컨과 그의 옛 연인 조던 투 델타(스칼렛 요한슨 분)가 탈출할 무렵, 그들은 아직 세상은 흠잡을 데가 없고 로스앤젤레스에서 은신처를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한편 메릭은 무법자 클론을 잡기 위해 전직 프랑스 특공대원 알베르 로랑(지몬 훈수 분)을 고용합니다.

마이클 내로우스의 영화에서 흥미로운 사건인 이 섬은 흥미진진하게 시작됩니다. 이상주의적인 최첨단 사무실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의 전반부는 로건스 런, 땡스 1138, 트랜스 스테이트 및 기타 공상과학 작품을 떠올리게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주인공들이 이 배경을 벗어나면 Narrows는 곧바로 스마트한 공상 과학 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추격전, 전투, 총격전, 폭파의 진행으로 바꾸어 건전성을 놓칩니다. 콘텐츠의 본질적인 생각과 마찬가지로 연기 재능이 낭비되었습니다. PG-13 등급을 받은 영화에서 스칼렛 요한슨의 자원을 완전히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당연히 복제나 인간 성격의 본질에 관한 복잡한 도덕적 질문은 완전히 무시됩니다.

'더 아일랜드'에서 또 하나 당황스러운 부분은 나로우스가 할리우드 각본의 불문율인 '상당히 민감한' 법칙을 고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숀 빈의 성격은 다정한 인물로 시작하지만, 그의 호기심 많은 영어 발음은 더 사악한 기원 이야기를 암시합니다. 지몬 하운수의 성격은 비루한 인물로 시작하지만, 영화가 끝나기 전에 인종이 윤리적 변화를 겪을 것임을 명확히 합니다.

매혹적인 이유와 강렬한 오프닝에도 불구하고, <아일랜드>는 결국 모범적인 SF 영화의 전통을 확장하는 데는 소홀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모든 광신도들에게 비극적인 만남이 될 것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67.81
ETH 3135.8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