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ava와 AI] 자바가 AI 시대의 주역이 되지 못한 이유와 새로운 반격

in #java17 hours ago

JAVA가 AI 시대에도 주도권을 질 날이 올것이라는 말씀이네요.

Sort:  

순수 LLM 같은 경우는 앞으로도 Java가 python을 따라가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LLM과의 연동이라든지 하는 부분은 얼마든지 따라가고 주류가 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