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세계시장으로 진출 : 외국 이용자, KYC(know-your-customer)
안녕하세요 카르마 식구 여러분!
외국투자자 허용
마침내, 어느국가의 이용자라도 우리 플랫폼에서 KYC를 인증하고 공인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유명한 KYC, AML(자금세탁방지)제공자 — sumsub 컴퍼니와 연결 하였습니다. 이 컴퍼니는 표준의 KYC 진행과정을 제공합니다. : 여권사진/신분증/운전면허증 사진과 셀프카메라사진을 서류와 함께 추가하면 됩니다.
한국 이용자를 위한 주요한 규칙도 있습니다.
KYC인증 후 투자자는 기존 대출 신청 마켓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우리는 러시아 은행 계좌를 보유하거나 지역 은행에 있는 계좌에 루블을 보유하고 있는 외국인 투자자들과 일을 시작합니다. 추가로, 우리는 현재 국제결제시스템과 통하여 모든 투자자들이 은행계좌나 신용카드로 우리의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하고 있습니다.
러시아투자자를 위한 자동승인 시스템
우리는 투자자들의 데이터를 자동으로 확인하는 스코어링 시스템을 개발 했습니다. 평균적인 소요(스코어링) 시간을 1분으로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가상계좌업데이트 알람
판매 대금, 신규 예금 등과 같이 가상 계좌의 모든 소득을 항상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및 SMS 알람을 통해 잔액을 비롯한 모든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6 월 말까지 투자자를 위한 “수수료 제로” 제공
새로운 카르마 투자자들은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투자자가 지속적으로 우리와 함께 하고, 그들의 첫 수익실현 후에 더 많은 재투자를하는 것이 정말로 행복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투자자 유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6월 말까지 모든 투자자의 플랫폼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인출 수수료
우리는 오랫동안 모든 업무에 대한 은행 수수료를 지불했지만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모든 가상 계좌 인출에 대해 50 RUB의 소액 수수료를 부과하기로 하였습니다.
건배 ^_^
=================================
Karma — cross border p2p lending platform.
=================================
[출처] 카르마 세계시장으로 진출 : 외국 이용자, KYC(know-your-customer)|작성자 karma-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