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휠드님!! 기다리느라 눈이 빠질 뻔했어요. 그럴거라 생각했어요. 이곳에서 안 보이는 동안엔, 더 분주하고 충실하게 나를 위한 삶을, 미래를 위한 일을 하고 있을 거라고요.
이곳에 글을 쓰는 것보다 더 가치있는 일을 하고 있을 거라고요. 저 역시 자리를 비울 땐 더 가치있고 소중한 무언가를 하고 있었거든요. 하시는 일은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는 거지요? 잘 됐어요!^^
봄들판님의 모습이, 이름이 알려지든 감춰지든 봄들님의 귀함은 훼손되거나 달라지지 않지요. 어떤 모습이든 응원하고 지켜보겠습니다!ㅎ
가끔 보육원 밋업 간 얘길하시는 다른 이웃의 포스팅을 보고 아, 봄들님은 잘 계시구나, 하고 생각했어요ㅎ
요리와 여행에 관한 일,, 정확히 어떤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봄들님이 가장 사랑하고 또 아프기도 했던 일들이라, 듣기만 해도 참 좋습니다. 언젠가 나를 아프게 하는 그 일도 비젼일 수 있다는 말씀을 들은 적 있거든요.
날아오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높이, 더 멋지게요! ^^ 명절 잘 보내세요!
우와. 이리 빨리 와주시다니! 쏠메님 반가워요 엉엉.
거창한 일은 아니지만, 너무 오래 두더지처럼 쉬다가 갑자기 수면 위로 올라 새로 시작하려니 걱정이 많긴 하지만 결과야 어떻든 과정 안에 배움도 기회도 있겠구나 싶어요. 늘 한발 늦게 깨닫긴 하지만 허투로 주어지는 일은 없는것도 같고요. 감추고 접어놓았던 거 한겹한겹 펼쳐 날아올라야지요!
쏠메님께 늘 고마워요. 즐거운 명절되세요!! :)
<이름이 알려지든 감춰지든 봄들님의 귀함은 훼손되거나 달라지지 않지요>
옳소!!!
한가위에 메가문이 뜨겠지요?
메가문이 뜨면 메가님을 떠올리겠어요ㅎ
메가님은 요새 왜케 글이 뜸하세요!!
더 중요한 일 하고 계시는거죠?^^
명절 잘 보내세요!!
네 ㅎㅎ 한량으로 바삐 지내고 있어요 ㅎㅎㅎ 마음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