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타고 울산 내려 가는 길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급격한 보팅 악화로 의욕 저하 중인 S입니다. 지금은 울산 내려가는 SRT 안이고 , 특별히 준비한 주제는 없습니다만 , 오늘은 힘 빼고 몇 자 적어 볼까합니다.

많은 분들 보다 늦게 시작해서 빠르게 따라가고 싶은 마음에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짜내고 실행해 보고 있습니다만, 쉽지가 않네요. 그나마 팔로워 분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것이 위안이 됩니다.

100 팔로워 이벤트도 뭔가 해보고 싶은데.. 뭘 하면 좋을지 아직도 고민 중입니다. 원래는 제가 가장 힘주고 있는 유니세프 기부 캠페인과 연계 해서 1+1 이벤트.. 모인 수익금만큼 제 개인돈을 더해서 기부하는 이벤틀 해볼까 했으나.. 캠페인 자체 모금이 너무 저조해서 고민 중입니다. 캠페인 글은 https://steemit.com/kr-donation/@syrikx/kr-donation-unicef-2-1-2 입니다.
음.. 1달러는 넘어가야 할텐데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는데.. 혹시 이유에 대해 추정가시는 분은 슬며시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떤글이 보팅을 받는가 란 고민을 계속해볼 생각입니다만, 개인적 친분이 없다는 가정하에는 유의한 수준의 좋은 정보를 제공하거나, 앞으로 보팅을 많이 받을 것 같은 글 - 큐레이팅 보상이 예상되는 글 이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손쉬운 방법은 스팀파워업이될까요. 물론 충분한 팔로워 와 정성이 들어간 글쓰기도 함께 있어야 하겠지만, 역시 가장 큰 광고는 이미 올라가 있는 보상 금액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일단은 조급해하지 않고 조금씩 신뢰도를 쌓아가야겠죠. 저도, 이웃분들도 화이팅 입니다.

너무 내용이 없지 않냐구요? ㅎㅎ.. 이렇게 힘 빼고 올린 글도 보팅해 주시는 이웃분이 계신가 테스트 겸해서 올리는 글이기도 합니다. 사람이 늘 힘주고 살 수는 없잖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힘내세요!!! 보팅 보다는 자기가 좋아하는 글을 꾸준히 써보는건 어떨까요?

고민 중인 부분입니다. ^^ 사소한 이야기로 소통과 동감이 가능하면 가장 좋을 것 같긴 합니다.

✈ 다운보팅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셨다고 들었습니다 조용히 업보팅 하고 갈께요 :)

천천히 지치지않고 하는게 중요할거 같아요.
너무 부담느끼지 마시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