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팀잇 여행 25일차 Second steemit travel day25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sg입니다!!
오늘은 다행이 제주도 날씨가 엄청 좋아서 우도에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살이 엄청 탓지만요...

그리고 스팀잇 여행 이벤트가 어제부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여행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는 의미에서 연 이벤트인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아침 일찍 일어나 우도에 갔습니다!!
우도에서 여러 종류의 스쿠터가 대여 가능하더라구요!!
하지만 비싸기도 하고 저는 20살이라 운전면허가 있지만 부모님 동의서가 필요해서 그냥 우도에서 운영하는 관광지 순환버스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마을버스 일일권도 같은 가격이라 마을버스를 탈걸 하기도 했지만 관광지를 정확하게 찾아가줘서 나름 편하고 좋았습니다!!

그렇게 처음으로 도착한 곳은 검몰레 해수욕장이었는데요!
어디가 해수욕장인지는 모르겠었습니다만 상당히 멋있었습니다!

이게 후해석벽인데 버스운전자분이 고릴라가 무언가 먹으려는 얼굴이 있다고 하셔서 봤는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검몰레 해수욕장에는 땅콩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지미스가 있습니다!!

땅콩 아이스크림은 특별이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호두마루를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느낌이랄까요!
맛있었습니다! 다른곳 땅콩아이스크림은 땅콩 가루만 뿌려주는것 같던데 이곳은 땅콩도 뿌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그옆에 있는 대게고로케집에서 대게 모듬꼬치를 먹었습니다!

이것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한번쯤은 먹을만한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맛있지는 않습니다!

그렇게 이것 저것 먹고 구경도 한 다음 비양도 입구로 갔습니다!

우도 바다는 에메랄드 빛이더라구요!!
배양도에는 딱히 별게 없었습니다!!
바다는 엄청 예쁘더라구요!!

그 다음에는 하고해수욕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여기도 바다가 예쁘더라구요!
그것을 제외하면 다른 해수욕장과 별로 다를것은 없었습니다!!

근처에 이런것도 있더라구요!!

그렇게 구경한다음 우도를 온 목적중 하나인 '하하호호'를 가기 위해 열심히 걸었습니다!
걸어서 한 20분정도 거리더라구요!
생각보다 별로 멀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하하호호에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제 햄버거를 받는데 20분정도 추가로 기다려야했습니다!!

저는 수제 땅콩 흑돼지 버거와 한라봉에이드를 시켰습니다!
한라봉 에이드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지만 수제 땅콩 흑돼지 버거는 정말 꼭 드셔보세요!
우도가 아니면 서귀포에도 있습니다!
의외로 땅콩 소스가 돼지고기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은 혼자먹기에 많습니다! 많이 먹는편이 아니라면 두분이서 하나 드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게 하하호호에서의 만족스러운 식사 후에 다시 20분정도 걸어서 버스를 타고 서빈백사 해수욕장으로 이동했습니다!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해수욕장답게 뭔가 신기하더라구요!!

모래가 이렇게 생겼는데 걸어다니는데 발이아파 죽는줄 알았습니다...
하얀모래가 엄청 굵은것도 있고 얇은것도 있는데 굵은것은 정말 발이 아팠습니다!!

그래도 바다는 엄청 예뻐서 예쁜 해수욕장인것 같습니다!
그렇게 우도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내일 한라산 등반을 위해 한라산게스트하우스에 왔습니다!
게스트하우스의 이름답게 한라산 픽업도 해주시고 저녁에는 파티대신 한라산 등반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한라산을 오를 것이라면 정말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제가 다른 게하는 안가봐서 모르지만 시설도 나름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자는곳도 뭔가 저만의 공간이 생긴기분이라 좋습니다!!

그리고 이건 가오나시가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그럼 저는 내일 한라산 등산을 위해 일찍 자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jsg였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저도 오늘부터 스티밋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유익하고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팔로우 신청 하고 가겠습니다!!^^

환영합니다!!

Amazing, i like your post
Thank for sharing

Thank you!

와우~땅콩소스 흑돼지 햄버거 진짜 맛이 궁금하네요~

흑돼지는 그냥 돼지랑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땅콩소스가 정말 꿀맛이에요!!!!!!!
물론 탄산음료와 함께 먹어야겠지만요!

햄버거 강추군요 다음달 휴가때 맛집리스트에 올려놓겠습니다!!^^

저는 혼자먹기에 좀 많았는데 먹스타님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탄산음료도 꼭 함께 드세요!

햄버거만 먹으면 저도 목막혀서 잘 못먹어여 ㅋㅋㅋㅋ먹스타라고 막 먹는거 아닙니다 햄버거는 콜라 피자는 맥주 파전에 막걸리 삼겹살엔 소주 ^^

앗! 상상외로 대식가가 아니셨군요!!!!!

아니 커피는 살 안찌는데 왠 버거가 땡기죠? ㅋㅋ 재미나네요.

ㅋㅋㅋㅋㅋ그러니까요

한라산 조심히 등반하고 오세요!

다녀왔는데 죽을것 같아요... 한라산이 정말 높네요...
역시 등산은 등산하는 사람이 해야하는것 같아요...

so wonderfull....greeting from aceh, There is a beautiful thing in my post, you will not regret opening it, you will surely enjoy its natural beauty, please please at upvote..thanks ... god bless u

와 우도!!!
우도를 못간게 너무 아쉬워용
다음번에는 우도꼭 가봐야겠어욯

제주도는 너무 커서 섬에 온듯한 기분이 안들었는데 우도는 바다도 예쁘고 섬도 아담해서 섬에 온 기분도 들고 좋은것같아요!!

쾌청한 날씨가 참 좋네요.
예쁜바다,
높고 낮아진 하늘,
넓은 대지가 아름답네요.
한라산 잘 다녀와요~~~^^

감사합니다! 우도는 정말 예쁜것 같아요!!!
한라산도 정말 예쁜데 죽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