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둘맘일상

in #kr5 days ago

IMG_5772.jpeg

첫째 유치원에서 내일 우주인 코스프레를 한다고 우주 관련된 옷을 입고 오라고 오후 4시에 문자가 왔다,,^^
우주옷은 없으니 가면이라도 만들어야겠다 싶어서 첫째와 함께 만들었다
육퇴 후 마무리는 내몫...
하필 이런날 남편도 회식이라 혼자 청소하고 설거지하고 마무리하려고보니 벌써 열두시가 되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