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둘맘일상

in #kr3 days ago

둘째는 첫째와 다르게 잠이 많은 편이다
첫째는 낮잠시간이 미뤄져도 울지 않고 각성을 했다면
둘째는 잠을 못자면 짜증도 내고 울어버린다
같은배에서 나왔지만 다른게 너무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