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감사일기

in #kr3 hours ago

요 며칠 정신없게 일한 와중에 견적건 중 계약을 맺자는 곳이 있다
조그맣게 사갈때는 말일 결제로 했던곳인데..
다음주 계약하러 본사는 부산 현장은 울산
둘중에 한곳으로 출장을 가게 될것 같다..
금요일 내려가서 주말 여행하고 오면 금상첨화인데.
그건 바램이고 컨택해준 거래처에 감사하다.

. 아들이 퇴근할 때 삼겹살 사오라 하더니.
아주 노릇노릇하게 굽고 김치도 볶아준다
덕분에 편하게 아주 잘 먹었다
저녁 준비해준 아들한테 감사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