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여행] 삼천포/사천 바다 케이블카 여행

in #kr21 hours ago

20260626_142337.jpg

안녕하세요 가야태자 @talkit 입니다.

오늘 고향에와서 바다 케이블카를 탔습니다.

그리고, 절에도 가고

부모님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내일도 부모님과 점심 먹고 올라가야 하네요 ^^

내일도 즐겁게 보내고 올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서울에 있으니. 남해안 가기가 쉽지 않네요.. 언젠가는 남해안 투어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케이블카 멋있내요
절에 다니시나요?

정말 죄송합니다
실수로 업보팅이 아니라 다운보팅을 눌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