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친구들 모임

in #krsuccess7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저녁모임을 친구들과 하기로 했다

원래는 콩물이나 때릴려고 했는데

비가 온디 날씨가 선선해져서

콩물 대신 중국집으로 고고

난 면보다는 밥이 땡겨서 볶음밥으로 먹었다

생각보다 음식 잘하네

역시 중국집은 음식 잘하는 집으로 가야돼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