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친구들 모임asd5710 (70)in #krsuccess • 7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저녁모임을 친구들과 하기로 했다 원래는 콩물이나 때릴려고 했는데 비가 온디 날씨가 선선해져서 콩물 대신 중국집으로 고고 난 면보다는 밥이 땡겨서 볶음밥으로 먹었다 생각보다 음식 잘하네 역시 중국집은 음식 잘하는 집으로 가야돼 Posted using SteemX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