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딱 이정도 날씨가 좋다asd5710 (70)in #krsuccess • 14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이런 날씨 너무 좋다 낮에도 잠깐 산책 나갔는데도 안덥다 좋네 Posted using SteemX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