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딱 이정도 날씨가 좋다

in #krsuccess14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이런 날씨

너무 좋다

낮에도 잠깐 산책 나갔는데도 안덥다

좋네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