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어 저녁 시간대 지하철에서 함께 일하기도 합니다.

in #krsuccess2 days ago

이 영화는 뉴저지에서 엄마와 함께 사는 브라질 출신의 젊은 소년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주변의 모든 소리에서 리듬을 볼 수 있는 재능을 타고났지만, 때때로 부적절한 순간에 주의를 돌린다는 이유로 그것을 욕으로 느낍니다. 그는 마네킹에 매료되어 디에고라는 인물을 만들어 저녁 시간대 지하철에서 함께 일하기도 합니다.

그는 아직 자신의 삶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고 마네킹과 음악을 좋아한다는 것만 깨닫고 있으며, 엄마는 그가 소명을 완수하도록 단단히 시도하고 있고 연인은 그에게 정착하고 진정한 일을 찾아 거대한 도시로 이사하라고 강요하고 있습니다. 그의 삶과 두뇌가 난파된 이 난파선 속에서 그는 자신을 이해해주고 자연스럽게 함께 행동할 수 있는 젊은 여성 이사벨라를 만납니다.

우연히 이 영화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계기는, 가끔은 저조차도 무엇을 봐야 할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에 호랑이에 대한 서사를 넣으려고 했는데, 자연과 그 규제가 매우 힘들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깨닫고 있다는 이유로 소재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 영화를 발견했고, 브라질의 음악과 다른 나라의 문화를 다룬 영화라는 점과 주연 배우 중 한 명인 카밀라 멘데스를 알고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출연을 결정하게 됐어요.

다른 어떤 것보다 풍자적인 것 같았고, 웃음이 필요했고, 그렇게 많이 웃지는 않았지만 과하게 생각할 필요도 없었고, 효과적으로 저를 사로 잡았습니다. 진심에 의존하는 방식이 저를 유난히 호기심 많은 사람으로 만든 것 외에는요. 게다가 실제로 관찰하는 것도 흥미로웠습니다. 저는 루디가 주변 소리에 집중해 음악을 만드는 유쾌한 방식을 좋아하는데, 제가 시도할 때는 소란스러운 소리만 들리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음악이 될 수도 있죠. 흥미롭습니다.

살아남은 이야기와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한 것이 오히려 도약의 발판이 되었다는 그의 이야기에 감탄했습니다. 때때로 루디처럼 역경을 비웃으며 어떻게 극복할지 고민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죠. 음악에 재능이 있는 그가 마네킹에서 더 많은 영감을 받았다는 사실이 매우 흥미로웠는데, 영화를 보신다면 제가 무슨 말인지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확장, 몇 가지 예외적으로 매혹적인 장면이 있으며, 저는 뷰의 전개와 이야기가 전달되는 방식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코스는 완벽했고 카메라도 훌륭한 샷을 채웠습니다. 사실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저도 전시회가 마음에 들었고 특히 재미있는 장면이 두세 개 있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