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_ 六月_2026_P_16°C ~30°C
무덥다.
요즘 깜빡 잊고 있는 사건들이 자잘이 많이 생긴다.
포스팅 글도 2날이나 빼 먹었다.
"동맥경화"가 걸리다보니 시도때도 없이 걱정이 스며들어와 혼란을 일으킨다.
다행인것은 지금까지는 그런 걱정 불안을 그나마 잘 다스릴수 있다는 것이다.
먼 훗날 지금의 힘들었던 시간을 돌이켜 보면 그때는 그랬었지 하면서 자랑스러워 하는 내 모습을 상상해 보자.
이 또한 흘러가는 세월속에 뭍혀지고 내 기억속에도 지워질 순간들이겠지.
힘든 과정을 버티어 낸다는 것은 먼저 두가지로 쪼개서 대응해야 한다.
첫째: 잘 될것이라는 희망. 꼭 그렇게 될것이라는 희망!
둘째: 그날 해야할 과제들을 착실히 완성한다.
오늘 하루도 신나게 달려보자.
고!
Sort: Trending
[-]
successgr.with (75) 6 days a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