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슈퍼로봇대전 알파 65화

in #krsuccess15 days ago

패트릭 : 그건 의회를 통과하기 위한 방편이다. 전쟁의 조기종결을 원한다면, 연방군 본부인 알래스카를 치는 것 밖에 없지. 온건파 놈들... 시겔 클라인이나 아이린 카나바는 그걸 이해하지 못하는 거다! 이성인 놈들과 밀약을 맺으면서까지 겨우 여기까지 온 거다...! 온건파 놈들에게 훼방을 받아서야 되겠느냐...!
아스란 : 아버님...
패트릭 : 뭐냐, 그건?
아스란 : ...실례했습니다, 자라 의장각하.
패트릭 : 상황은 인식했겠지.
아스란 : 예...! 하지만, 저는 믿어지지 않습니다... 라크스가 스파이를 인도했다니... 그런 바보 같은 일이...
패트릭 : 허나, 사실이다. 이미 증거 영상도 확인해 두었어. 증거가 없다면 누가 그녀를 의심할 수 있겠나. 네가 뭐라고 해도, 이게 사실이다. 라크스 클라인은 이미 네 약혼자가 아니야.
아스란 : ...!
패트릭 : 아직 비공식이지만, 국가반역죄로 지명수배중인 도망범이다. 넌 탈취당한 X10A프리덤의 탈환과 파일럿 및 그와 접촉했다고 생각되는 인물, 시설, 모든 것을 배제하거라.
아스란 : ......
패트릭 : 공장에서 X09A저스티스를 수령하고 준비가 끝나는 대로, 임무에 임해라. 탈환이 불가능할 경우엔 완전히 파괴해라.
아스란 : 접촉했다고 생각되는 인물, 시설까지도 전부 배제... 입니까.
패트릭 : X10A프리덤, 및 X09A저스티스는 뉴트론 재머 캔슬러를 탑재한 기체다.
아스란 : !
패트릭 : 그게 연방군의 손에 들어가면, 녀석들은 크게 기뻐하며 또다시 핵을 쓰겠지. 그것만큼은 어떻게 해서든 저지하지 않으면 안 된다. 부탁하마, 아스란.
아스란 : ...알겠습니다...
[플랜트 공원]
라크스 : ......
아스란 : ......

라크스 : 잘 와주셨습니다...
아스란 : 당신 집 근처에서 하로를 발견해서...
라크스 : 역시, 핑크... 당신이 데리고 와 주신 거군요. 감사합니다.
아스란 : 라크스...
라크스 : 예?
아스란 : 어떻게 된 일입니까, 이건?
라크스 : 들으셨으니까 이곳에 찾아오신 게 아닌가요?
아스란 : 그럼, 정말인 겁니까!? 스파이를 인도했다는 것은! 왜, 그런 짓을!?
라크스 : 스파이를 인도하진 않았습니다.
아스란 : 뭐...
라크스 : 키라에게 건네드린 것뿐이에요. 새로운 검을.
아스란 : !
라크스 : 지금의 키라에게 필요하면서, 키라에게 걸맞는 것이니까요.
아스란 : 키라...? 무슨 소릴 하는 겁니까!? 키라는... 그 녀석은...!
라크스 : 당신이 죽였나요?
아스란 : !
라크스 : 괜찮습니다, 키라는 살아 있어요.
아스란 : 거짓말!
라크스 : ......
아스란 : 대체, 무슨 꿍꿍이입니까! 라크스 클라인! 그런 바보 같은 얘기를... 그 녀석이... 그 녀석이 살아있을 리가 없어!
라크스 : 마르키오 님이 제가 있는 곳으로 데리고 오셨습니다. 키라도 당신하고 싸웠다고 말했어요.
아스란 : !
라크스 : 말은 믿을 수 없나요? 그럼, 자신이 직접 보신 것은? 전장에서... 오랜만에 돌아오신 플랜트에서... 아무것도 보지 못하셨나요?
아스란 : 라크스...
라크스 : 아스란이 믿고 싸우는 건 무엇입니까? 수여받은 훈장입니까? 아버님의 명령입니까?

아스란 : 라크스...!
라크스 : 그렇다고 한다면 키라는 또다시 당신의 적이 될지도 모릅니다.
아스란 : ......
라크스 : 그리고, 저도...
아스란 : ......
라크스 : 적이라고 한다면, 저를 쏠 겁니까? 자프트의 아스란 자라...
아스란 : 나... 나는...
다코스타 : 슬슬 시간입니다, 라크스 님. 우리들도 가지 않으면...
라크스 : 마르키오 님은?
다코스타 : 무사히, 출발 하셨습니다.
라크스 : 그럼, 아스란... 핑크는 감사했습니다.
아스란 : ......
라크스 : 키라는 지구에 있습니다. 얘기를 해보시는 게 어떻겠습니까, 친구와도.
아스란 : 라크스...
[오브 연합수장국 대표 집무실]
브라이트 : 우주미 님, 저희들의 제멋대로인 부탁을 받아들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즈미 : 일이 일인 만큼, 크루 분들에게는 또 한동안 부자유를 강요 하겠지만, 그것은 이해해 주시길 바라오.
이골 : 아무튼 무사해서 다행이다, 브라이트 함장, 라미아스 함장.
마류 : 이 생명... 오카 장관님께서 구해주셨습니다.
리리나 : 아까운 분을 잃었습니다...
이골 : 도리안 차관, 슬퍼하고 있을 여유는 없을 것이오.
리리나 : 알고 있습니다. 브라이트 함장님, 라미아스 함장님, 이미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만, 지금 연방은 내부로부터 부패가 시작됐습니다.
브라이트 : 그 독은 블루 코스모스...
리리나 : 하지만, 그들의 영향력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퍼져 있으며... 지금은 온갖 분야에 있어서, 그 톱의 자리를 그들의 입김이 가해진 사람이 차지하려 하고 있습니다.

미사토 : 싸워야 할 상대가 우리들의 머리 위에 있었을 줄이야...
레디 : 더욱 문제 삼아야 할 건, 플랜트 측도 지금은 패트릭 자라 아래에서 항전론이 고조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방금 전에 들어온 뉴스입니다. 봐 주십시오.
[파나마 전선 영상]
브라이트 : 이건...?
하즈키 : 자프트가 파나마 공략에 이용한 전술용 EMP 발생장치... 통칭 [궁그닐] 입니다. 초강력한 전자펄스를 발하는 이 장치에 의해 대 전차처리를 하지 않은 연방군의 병기는 고철로 변했습니다.
이골 : 그리고, 그 후에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일방적인 학살이었다.
마류 : 아...
이골 : 유니우스 세븐이나 전의 사이클롭스의 보복이겠지... 무력화 된 파나마의 연방군은 항복을 요청했지만, 자프트는 그걸 받아들이지 않고 철저한 공격을 했다고 한다...
브라이트 : 그런 일이...
리리나 : 사태는 되돌릴 방법이 없는 곳까지 와있는 걸지도 모릅니다.
미사토 : 내추럴과 코디네이터... 여기까지 왔다면 서로 상대를 소멸시키는 것밖에 길이 없는 걸까...
마류 : ......
브라이트 : ......
이골 : 지금, 이 오브에는 블루 코스모스에게서 도망친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다. 우즈미 : 이곳에 있는 하즈키 박사 말고, 애너하임의 기술자들도 와 있네. 자네들 기체의 정비는 맡겨두게. 또한 광자력 연구소, 과학요새 연구소, 빌드 베이스로부터 전해진 각기의 신장비의 조정도 돕도록 하지.
브라이트 : 감사합니다, 우즈미 전 대표님.
우즈미 : 연방군 본부의 괴멸 소식으로 또다시 세계는 크게 움직이려 하네. 한숨 돌리고 나면, 그것에 관한 일도 이야기 하세. 보고 듣고, 그 후에 천천히 생각하는 것도 괜찮겠지. 귀하들이 입고 있는 그 군복의 의미를 말이야.
마류 : 네...
브라이트 : 그럼, 저희들은 이만 실례하겠습니다.
레디 : 피로가 짙은 것 같군요...

이골 : 무리도 아니겠지. 연전... 그것도 반역자로서 동포에게 쫓기는 싸움이었던 거니까.
리리나 : 우즈미 님... 저는 이 건을 안전평의회에 보고하기 위해 일본으로 향하겠습니다.
우즈미 : 부탁합니다, 도리안 차관.
리리나 : α넘버즈가 싸우는 것처럼, 저도 저 나름의 방식으로 싸울 생각입니다.
우즈미 : 그 뜻... 저도 같습니다...
리리나 : 우즈미 님...
[아크엔젤 식당]
카즈이 : 저기... 이제부터 어떻게 되는 거야?
사이 : 응...?
카즈이 : 우리들, 이제 군인이 아닌 거잖아.
키스 : 뭐...?
카즈이 : 그게 군에서 떨어져 나온 거잖아, α넘버즈는... 그렇다면...
반죠 : 아니... α넘버즈는 어디까지나 독립부대니까 말이지. 행동의 이유에 정당성이 인정된다면 최종적으로 적전도망은 적용되지 않겠지.
몬시아 : 하지만, 그건 우리들의 얘기를 총사령부 놈들이 제대로 들어줬을 때의 경우다.
시노부 : 놈들은 우리들이 방해되는 거잖아? 그렇다면,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부수러 덤벼 올 거라고.
아란 : 그렇겠지... 그렇게 되면 민간인 협력자라 하더라도 처벌은 피할 수 없어.
카즈이 : ......
마사토 : 저기, 아란... 오브에는 이골 장관님도 와있는 거잖아? 만나지 않아도 되는 거야?
아란 : 지금은 작전행동 중이다. 게다가, 그 사람하고 할 말은 없어.
반죠 : 이런이런... 서로를 인정하고 있으면서 다가가지 못한다니 곤란한 부자지간이군.
시노부 : 닮은 꼴 동지구만.
아무로 : 쥬도... 카미유를 보지 못했나?
쥬도 : 격납고 쪽 아닐까? 이곳에는 없으니까...

아무로 : 그런가...
쥬도 : 아무로 씨... 카미유 씨는, 괜찮을까...
아무로 : 모르겠어. 이 전쟁... 지금까지의 사상적인 싸움 이상으로 무거운 의미가 있으니까 말이지...
에마 : 같은 인간끼리 종의 차이를 둘러싸고 서로를 멸망 시키려고 하다니...
아무로 : 싸움 끝에 손에 넣은 평화의 앞에 이런 현실이 기다리고 있을 줄은... 카미유는 그것에 약간 지친 걸지도 모르겠군... 아니면, 그 남자와 마찬가지로 절망했다거나...
쥬도 : 그런 일이 있겠냐고! 카미유 씨는 크와트로 대위님의 카피가 아니야! 그 사람이, 이 정도의 일로 포기할리가 없어!
아무로 : 그 말대로다. 그러니까, 우리들은 카미유를 믿는 수밖에 없어. 샤아와 같은 생각에 사로잡혔다고 해도 그것과는 다른 해답을 카미유가 찾아내기를...
[모르겐뢰테사 격납고]
키라 : 그런가... 아스란하고 만났었구나.
카가리 : 너를 찾으러 갔다가 발견했던 게... 그 녀석이었어. 엄청 풀죽어 있었다고, 그 녀석. 너를 죽였다면서 울고 있었지...
키라 : 그때... 난 그의 동료를 죽였어... 아스란은 톨을 죽였고... 어쩔 수 없었어... 나도... 분명 아스란도...
카가리 : ...어릴 때부터 친구였던 거잖아?
키라 : 아스란은 예전부터 굉장히 똑부러져서... 나는 항상 도움만 받았어.
카가리 : 왜 그... 그런 녀석하고 싸우면서까지 연방군 편을 들자고 생각한 거야?
키라 : 어...
카가리 : 아니, 그게 말이지... 너, 코디네이터고... 그런 친구하고 싸우면서까지... 어째서?
키라 : ...내가 하지 않으면, 다들 죽어버린다고 생각했으니까... 난, 코디에니터고...
카가리 : 뭐...
키라 : 사실은... 정말로 사실은 내가 아스란을 죽이거나... 아스란이 나를 죽이는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걸지도 몰라...
카미유 : ...꽤나 형편 좋은 생각을 하고 있었구나.

키라 : ...!
카가리 : 느닷없이 무슨 소릴...!
키라 : 괜찮아, 카가리. 카미유 씨 말대로, 난 지금까지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 있던 것뿐일지도 몰라.
카미유 : 그럼, 지금은?
키라 : 할 수 있는 일과 바라는 일을 할 뿐입니다. 이대로는 싫으니까, 나 자신이... 그걸로 끝날 거라 생각하지 않으니까...
카미유 : 그런가... 꽤나 변했구나, 키라.
키라 : 여러 사람들과 만났으니까요... 아크엔젤에서, 플랜트에서... 그리고 α넘버즈에서...
카미유 : ......
무우 : 여어, 키라. 이곳에 있었던 거냐.
키라 : 프라가 대위님...
무우 : 스트라이크가 여기서 수리됐으니, 이제부터는 내가 타려고 생각한다만... 어때?
카가리 : 잠깐! 그건 내가 탈 생각이었어!
아사기 : 괜찮아요, 카가리 님.
마유라 : 카가리 님의 기체는 에리카 씨가 제대로 준비해뒀다니까요.
쥬리 : 뭐... 카가리 님이 다룰 수 있을때의 얘기지만 말이죠.
키라 : 이 사람들은...?
카가리 : 모르겐뢰테의 테스트 파일럿이다. 실력은 그냥저냥이지만 입만은 달인이라고.
아사기 : 너무해! 카가리 님도 조종 실력은 비슷한 정도잖아요!
키라 : ......
무우 : ...그런 이유로, 너나 카미유에게 모빌슈츠에 관한 강의를 부탁하고 싶다만...
카미유 : ...죄송합니다. 그럴 기분이 아닌지라.
무우 : 어이, 카미유...
쥬리 : 뭔가 신경질적인 사람이네요.
카가리 : 그렇지만, 저렇게까지 심하진 않았는데.

코우 : 역시 안됐나...
무우 : 미안하구만, 우라키 소위. 실패해 버렸어.
코우 : 아뇨... 대위님 탓이 아닙니다. 저는 카미유의 기분전환이 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만...
키라 : 카미유 씨...
[아크엔젤 의무실]
디아카 : ......
미리아리아 : 식사야...
디아카 : ......
미리아리아 : 바빠서... 늦어서 미안.
디아카 : ......
미리아리아 : 뭐야?
디아카 : 아, 아니... 설마 네가 가지고 올 줄은 생각 못해서.
미리아리아 : 너...?
디아카 : 미안...! 당신이...
미리아리아 : 미리아리아야...
디아카 : 어... 이름으로 불러도 되는 거야?
미리아리아 : ......
디아카 : 기다려!
미리아리아 : 왜?
디아카 : 아... 그게... 네 남친은... 어디서 그...
미리아 : 그카이 그래스퍼에 타고 있었어... 섬에서 너희들이 공격해 왔을 때...
디아카 : 스카이 그래스퍼...
미리아리아 : 전투기... 파랑과 흰색의...
디아카 : ...내가 아니야...
미리아리아 : 뭐...
지아카 : 지금이라면 방해할 녀석은 없어... 죽이고 싶으면 죽이면 되잖아...
미리아리아 : ...이건 제2전투배치의...
디아카 : 무슨 일이 있는 거냐?
미리아리아 : ...모르겠어... 이곳은 중립인 오브인데...

<제33화 새벽을 향한 탈출>
우주미 : 최후통보라고?
연방군 함장 : 현재의 세계정세를 고려하지 않고, 지구연방의 하나의 자치체의 의무를 포기하고 자국의 안정만을 추구하며... 심지어 세 번의 협력요청에 거부의 자세를 고수하는 오브 연합수장국에 대하여... 지구연방군은 그 구성원을 대표하여, 이하의 요구를 통보한다. 하나, 오브 수장국 현정권의 즉시퇴진. 둘, 국군의 무장해제 및 해체. 셋, 지구연방군 탈주병과 그 협력자의 인계.
우즈미 : ......
연방군 함장 : 이상의 요구가 실행되지 않을 경우, 지구연방군은 오브 연합수장국을 자프트의 지원으로 간주하고... 무력을 통해 대처할 것이다.
우즈미 : ...무슨 짓인가, 이게? 파나마를 함락당해서, 이제는 체면치레를 할 여유조차 잃은 건가?
키사카 : 우즈미 님...
우즈미 : 어떻게 해서든 놈들은 세계를 둘로 나누고 싶은 건가? 적인가, 아군인가로! 그리고 오브는 그 이념과 법을 버리고, 명령받은 대로 주어진 적과 싸우는 나라가 되라는 건가! 연방에 가담하면, 플랜트는 적... 플랜트와 손잡으면 연방은 적... 설령 연방에 항복해, 오늘의 분쟁을 피한다고 하더라도 내일은 파나마와 같은 운명이 된다! 진영을 결정한다면, 어느 쪽이든 전화는 피할 수 없어!
키사카 : ......
우즈미 : 라 카이람과 아크엔젤은?
이골 : 라 카이람은 제2전투배치에 들어갔고, 아크엔젤은 출격을 위한 최종조정에 들어갔습니다.
우즈미 : 그들을 싸우게 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이야말로 놈들이 바라는 바인 거요.
이골 : 하지만...!
우즈미 : 우리들도, 유린 당하는 것을 손놓고 보고만 있지는 않을 겁니다. 본의는 아니지만 이 날을 위한 준비는 되어 있습니다.
키사카 : 그럼...?
우즈미 :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