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떻게 잠금을 보냈는지

in #my5 years ago

Kerala Govt는 3 월 10 일에 Covid 19 전염병으로 인해 모든 학교와 대학에 공휴일을 선포했습니다. 그날 저녁 나는 '사가르 수레 쉬 쿠마르 (Sagar Suresh Kumar)'의 Covid 19 기사를 편집하여 바빴습니다. 나는 뉴스 기사에서 사실을 얻는 데 도움을 주었고 연구 생물학, 의학 및 바이러스학을 전했습니다. 코 비드 19 건은 그날 약 70,000 건으로 뉴욕 주가 현재 가지고있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바로 다음날 기자 회견에서 WHO는 Covid-19에 대유행을 선언했다. 불과 일주일 후 두 건이 140,000으로 두 배가되었고이 기사를 쓰면서 총 건수가 100 만 건에 이릅니다.

공휴일이 선언 된 직후 나는 냉정 모드에 있었고, 대학이 없었던 것처럼 처음 며칠을 보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많이 보았습니다. 또한 오랫동안하지 않은 컴퓨터 재생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나는 내 동생이 집에 혼자 있었다. Kerala가 잠금을 선언 한 후에야 Janatha Curfew는 엄마와 아빠가 집에 머물렀다.

다음은 내가 한 일과 계속하는 일입니다.

10 학년 물건을 가르치기.

나는 가정교사가 아닙니다. 나는 가르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단지 그의 9 번째 std 결과를 얻었고 10 번째 std 책을 얻었던 나의 형제를 가르치고있다. 엄마는 그를 유휴 상태로두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과학과 수학을위한 Byju의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사회 과학 연구를 살펴 보라고 요청했습니다. 또한, 사회는 내가 가장 좋아했습니다. 나는 가장 힘들고 지루한 것으로 여겨지는 역사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유럽 민족주의와 유럽에서 국가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가르쳤다. 그 후 곧 인디언 민족주의를 가르치고 나중에 정치 과학-힘 공유 및 연방주의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머지 않아 4 월 중순까지 엄마가 수학과 과학을 가르쳐달라고 부탁했다. 그래서 원소의 화학-정기 분류로 시작해서 유기농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유기 화학을 정말 좋아합니다. 물리학 나는 빛의 반사, 굴절, 렌즈 및 거울을 가르쳤다. 시간 낭비없이 두 개의 변수와 실수로 선형 방정식을 다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