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핑 독스 2024 스릴러

in #sleeping-dogs15 days ago

러셀 크로우가 연기력을 과시하는 이 새 영화에서 현실을 아는 것이 더 아쉬운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크로우의 연기를 본 것은 분쟁 영화에서 그가 극의 효과를 내기 위한 단역이었기 때문에 이 새로운 작품에서 그가 주인공이 되는 것을 보고 싶었던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src

진정으로 우리는 범죄 스릴을 즐기고 놀랍게도 정신적 인 이야기를 마주하고 있으며,이 줄거리의 다음 공개 또는 페이지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화면 앞에 못을 박고 서있을 것이라고 장담하며 실제로 이것은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더 얽히고 결과적으로 문제가 정말 매혹적인 분석 소설과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이 영화는 전직 경찰청 범죄 수사관으로 퇴직한 로이 프리먼(러셀 크로우)의 이야기입니다. 로이는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으며, 자신의 이름과 같은 가장 기본적인 것조차 기억하지 못해 집안 곳곳에 메모를 붙여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혼자 살면서 모든 것을 제쳐두고 그는 훌륭하게 잘 해내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그의 전화벨이 울리면서 의심할 여지없이 그를 변화시킬 전화가 걸려오면 진실은 비슷하게 바뀔 것입니다. 꽤 오래 전에 그는 사형을 기다리며 시간을 꽉 붙잡고 있는 범죄자와 얼마 전 무죄 판결을 받은 사건의 변호를 맡았던 적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로이는 사건이 종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사건을 공개해야 하는 '제약'을 받게 됩니다. 이 말이 맞는다면 흥미로운 점은, 앞서 말했듯이 로이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다시 조사를 시작하기 위해 거의 아무런 준비 없이 사건을 재구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그의 대뇌 능력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결과적으로 그가 그것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본질적으로 여기에서 시작되는 프리먼은 매진이 기본 코스인 현실로 이끄는 새로운 힌트와 미스터리를 발견하면서 몇 가지 흐린 물에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모든 것을 알지 못하고 그냥 두는 것이 훨씬 낫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영화는 결국 아무것도 알 수 없는, 그래서 아직은 완벽하지 않은 로이의 본성에 의지할 수 있는 흥미진진함으로 가득 찬 영화입니다. 영화는 우리가 한 명 한 명 등장인물로 소개된다는 사실에 비추어 조립됩니다. 이는 모든 인물의 현실을 알고, 그들이 얼마나 포함되어 있는지, 그리고 시청자로서의 역할을 깨닫고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필수적인 설정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멋지다. 또한 속도감도 빠르지는 않지만 충분한 긴장감과 비밀스러움을 불어넣어 2시간에 가까운 영화가 그렇게 길지 않고 완전히 유쾌하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이 영화는 액티비티 영화가 아니며, 단순히 시험과 로이가 일상에서 자신의 마음 상태를 관리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액티비티 영화가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사람이 모든 조각을 "지나치지 않고" 조립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때때로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 쇼는 영화가 그렇게 평평하지 않기 때문에 또 다른 문제를 제공하기 때문에 흥미롭게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영화의 마지막 스냅샷 이후에야 모든 관련 정보가 알려지고, 그 사이에 힌트와 현실이 제시되어 예상치 못한 전개가 일어나고 가설이 사라질 때까지 한 가지 방향으로 생각하게 만들기 때문에 더 좋았어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7.91
ETH 3131.06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