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0 오늘의 생각

in #steem5 days ago

혐대 사회
통신이 안되면....
무엇을 할 수 있나
남극까지도 통신이 되는 시대
도시라도 통긴이 되지 암ㅎ으면
재앙이 된다
특히 세상과 단절이 되는게
가장 큰 문제인듯...

Posted using Steem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