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nn-story] Action Step_01 : 하루쯤은 나만의 필터를 제거 해보세요.

in #story7 years ago

허헛,, 따라 가다 보니, 없던 3.5 스텝이 생겼네요..

무슨일이 있어도, 행동이 미울뿐, 사람을 미워하지 않는 다는 생각으로 그리고 다짐으로 살아 갑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대 놓고, 미워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말을 하고 다녔는데.. 바로 그 사람을 적용해 봐야 겠습니다.

일단 스텝3까지는 정리해 봤는데, 과연 4로 넘어 갈 수 있을지는 조금 시간이 필요 한 것 같습니다. ^^;

단 한번도 미움이라는 이름으로 누군가에게 담을 쌓거나, 선을 그어 본적 없었는데 말이죠.. 유일한 그 사람에게는 이미 넘기 힘들만큼의 높은
담을 쌓았고, 게다가 내가 넘어가지 않기 위함이 아닌, 그 사람이 넘어오지 못하게 하기 위한 선도 이곳 저곳 그어 놓고 있지 않나 싶네요..

과연 스텝 4를 할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일단 정성된 포스팅의 내용만큼이나 한번 실천해 보겠습니다!!!

의미 있는 글에 감사를 드립니다~!!

Sort:  

헛, 티원 님께서 미워하는 사람이 생기셨다니,,,
도대체 어떤 분이길래!! 미워하게 만들었답니까ㅎ
한번 담을 쌓으면 머리가 안보일만큼 점점 더 높이 쌓아져 가는 것 같아요.
그쵸 넘어오지 못하게 위한것.... ㅜㅜ
요즘 저 자신도, 누군가를 싫어하고 기피하고 하는게 더 심해질까 걱정되고 있었는데요.ㅎ
그래서 책 내용이 더욱 와닿더라고요 ^^ 티원님 우리 같이 실천해봐요.!! ^^
정성스런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