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맛집] 짬뽕에 취한날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갑자기 여긴 날씨가 너무 추워져버렸어요.. 흠.. 무슨 풍랑주의보는 하루가 멀다 하고 주의하라는지.. 바다 근처에도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덕분에 계속 먹으로만 다니고 있어요. 벌써 천고마비의 계절이 온 것 맞겠죠..? 그래서 이렇게 계속 먹는걸 합리화하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면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요즘 제주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면을 먹으러 다니고 있어요. 짜장면, 짬뽕, 칼국수, 파스타 등등 맛집을 많이 찾아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곳은 연동에 위치한 짬뽕에 취한 날 입니다.
공항에서도 10분이면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
짬뽕에 취한 날 집을 알게 되고 일주일 사이 3번을 왔습니다. 제가 11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아주 운이 좋게도 마지막 테이블을 차지 할 수 있었습니다. 다 먹고 나왔을떄는 어마무시한 웨이팅이 있었어요....
전체적인 식당 분위기는 옛날 식당의 모습입니다. 모두 좌식식으로만 되어 있어서 다소 불편함을 느끼 실 수도 있지만.. 맛집이니 참아야겠죠?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집에서는 갈비짬뽕이 가장 유명하다고 해서 망설임 없이 갈비짬뽕을 주문하였어요~그래도.. 짬뽕 먹는데 탕수육... 같이 안오면 섭섭하니깐.. 미니 탕수육도 하나 슬쩍 추가해봅니다.
주문이 들어가면 그 때부터 즉석해서 조리가 됩니다. 일반 중국집에서보단 시간이 다소 오래 소요되었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음식 앞에서 기다림의 미덕을 발휘 할 수 있었습니다 :)
먼저 주문한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미니를 주문했는데도 양이 상당히 많이 나왔어요. 탕수육은 바삭 바삭하니 좋았습니다. 원래 찍먹파인데..ㅋㅋ 부먹으로 나와도 바로 먹으니 맛있고 소스 자체가 많이 달지는 않아서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반쯤 먹어가고 있을 때 갈비짬뽕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딱 갈비짬뽕이 제 앞에 놓였을 때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뭔가 고소한 그 그런 냄새가 퍼져나갔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갈비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놀랐습니다. 짬뽕위에 갈비를 올리실 생각은 어찌하신건가요?!?! 녹색면과 갈비와 해산물이 함께 어우러져있으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한쪽에 보면 공기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나 남기는 분이 많으셨나봐요. 남기면 500원!!
그런데 사실 양이 너무 많기 떄문에... 공기밥 생각까지 할 수가 없었어요...ㅎㅎ 갈비짬뽕을 둘이서 2개를 주문하신다면.. 탕수육은 다음으로 미뤄도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운 집이었습니다. 혹시 제주에 오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 점심은 11시 30분부터 오픈이라고 되어있지만.. 11시부터 시작하는 것같습니다. 빨리 도착하셔서 대기 없이 드시길 바랄께요 ^^
맛집정보
짬뽕에 취한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처음 보는 스타일의 짬뽕이네요~
제주도 가면 꼭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제주오면 꼭 들리세요 정말 맛있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아 이거 때매 제주 가신 거라고 해도 믿겠네요ㅋㅋㅋㅋ 나 갈비 한입맛...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담주에 봐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appada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세상에나...짬뽕에도 취할수 있는건가요? ㅎㅎ
저 짬뽕 좋아하는데... 갈비짬뽕이라 ~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요.. 공항 내리자마자 첫번째로 드셔야 할 음식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
갈비 짬뽕이라니... 엄청난 비주얼이네요!!
Congratulations @happadai!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SteemFest 3 Attende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