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자박갈비'에서 몸 보신 한 끼
안녕하세요 ! 대구의 핫플을 찾아다니는 @jisang 입니다.
이제 슬슬 여름이 막바지에 다다른 것 같네요. 그렇게 뜨겁던 대구의 여름도 태풍을 맞이하면서 누그러지는 듯 합니다.
오늘 소개할 핫플은 자박갈비 입니다. 두툼한 갈비살과 낙지, 전복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한번 보시죠.
100% 국내산 마늘, 고춧가루, 버섯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으로 봤을 땐 낙지와 전복이 기본적으로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사리 추가였습니다.ㅠㅠ
그래도 이왕 온거 제대로 먹어보기 위해 불끈사리를 추가합니다.~~ 점심이라 커플메뉴를 선택한건 안비밀~~
기본적으로 호박전(사진에 없음), 튀김, 꽁치구이, 샐러드 등이 제공됩니다.
위생적이고 센스있는 수저받침대도 있네요.ㅎㅎ
드디어 메인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직원 분이 먼저 갈비를 요리조리 잘 뜯어주십니다.
활전복을 2개 넣어주시고,
생낙지를 투하합니다!! (꿈틀꿈틀)
쫄깃쫄깃한게 아주 맛납니다 :)
마무리는 언제나 볶음밥입니다ㅎㅎ 점심 커플메뉴는 볶음밥 1인분을 15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별점은 3개 ★★★ 입니다. 낙지와 전복은 맛있었는데 갈비는 그냥 무난하네요. 국물이 얼큰하게 술안주로 딱 좋은 듯 합니다. 가격이 좀 쎈 듯하여 가성비 면에서 아쉬웠네요.
맛집정보
자박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jisang님의 퀄리티 높은 <대구 '자박갈비'에서 몸 보신 한 끼>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역시 ㅎ마무리는 볶음밥이죠ㅎㅎ
넘 맛나보이네요
대구까지 가려면 좀 멀긴 합니다.
눈으로 먹고 갑니다.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isa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