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 홍콩의 대표 야경 with 심포니 오브 라이트
홍콩의 대표격인 야경은 침사추이에서
바라보는 홍콩섬의 파노라마입니다.
(파노라마 사진이 안 올라가서 아쉽습니다.)
특히, 홍콩시간으로 저녁 8시가 되면 심포니 오브 라이트가 시작되는데 이때가 되면 관광객들은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모두 이곳에 모입니다. 공연은 15분 정도 진행됩니다.(직접 재보니 13분 49초 더군요.)
하지만 말라비틀어진 꽈리고추같은 레이져를 쏘아대는 공연이 끝나면 이내 관광객들은 하나같이 실망하고 야식을 먹으러 근처 대형 쇼핑몰인 하버시티로 향합니다.. ㅋㅋㅋ(즉, 기대는 금물!)
또한, 시계탑 근처 홍콩섬의 전경을 보는 곳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때 2층에서 야경을 즐기시고 저녁 8시가 되시면 반드시 1층에서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2층은 심포니가 들리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어리둥절한 채 꽈리고추 레이져만 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나 또 팁이 있다면, 그냥 맥주 사서 주변 관광지인 해리티지1881과 버스킹 공연 찾아다니시는 게 치친 하루의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시계탑 근처 전경은 봐야 해도,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꼭 보실 필요는 없어요!)
비록 저는 실패했지만, 홍콩의 야경을 볼 예정인 분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여행 중 간단한 후기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쉽겠네요 ㅠ
홍콩의 야경은 엄청 좋다고 유명한건데 ㅠ 아쉽겠어요
야경은 좋습니다 ㅎㅌㅋㅋㅋ 다만, 심포니 오브 라이트는...!!
엇..이정도글은 편할글이아니라! 너무 좋은 정보인데요!?
헉 저는 편하게 쓴 겁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너어어어무 잘 쓰셨는데요!?ㅋㅋㅋㅋㅋ
you are doing great work............ don't think like that.
@korairpower
와.. 비쥬얼 기가막히네요. 이번 여행에 홍콩 경유하는데 더욱 기대됩니다.
침사추이 근처 하버베이 해리티지1881 시계탑만 보시면 반 이상은 보시는 듯!!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꼭 가볼께요 ㅋㅋ
우왕ㅋ 스팀잇 티셔츠입고 여해중이시군요!
홍콩가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