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earth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Newcomers' CommunitySteemit FeedbackSteemitCryptoAcademyআমার বাংলা ব্লগKorea • 한국 • KR • KOSteem AllianceAVLE 일상Tron Fan ClubSTEEM CN/中文Beauty of CreativitySteem For LifestyleComunidad Latina#runearthTrendingHotNewPayoutsMutedepitt925 (80)adminin RunEarth • 18 hours ago[러너쓰] 잠버릇아이들은 자면서 어찌나 뒤척이는지 같이 자고 나면 온몸이 뻐근하다. 새벽에 셋째가 자다 깨서 화장실에 갔다가 자기네들 방으로 가지 않고 큰방으로 왔다. 내 옆에 와서 눕길래 "꼬마야, 너희 방 가서…epitt925 (80)in KissteemKR • yesterday[키스팀+러너쓰] 즐거운 한 주~!어제는 깜빡하고 걸음 기부를 못했네요. 주말만 되면 게을러지는 거 같습니다. 포스팅도 깜빡깜빡 하고...ㅎㅎ 여하튼 한 주간 11만보 넘게 기부했네요. 이번 주도 열심히 달리면서 기부하겠습니다~! 오른쪽…epitt925 (80)adminin RunEarth • 2 days ago[러너쓰] 선선한 주말비가 시원하게 내린 후 습도는 조금 있지만 선선한 날씨입니다. 덕분에 힘들지 않게 달리고 있었는데 6km가 지나가는 시점에서 체력이 훅 떨어지네요. 한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 날씨 앞에 자만하지 말아야겠습니다. ㅎㅎepitt925 (80)adminin RunEarth • 3 days ago[러너쓰] 우중런!어제부터 내린 비 덕분에 더위가 한 풀 꺾였다. 더구나 잔잔하게 내리는 비가 열을 식혀줘서 달리는 내내 지치지 않았다. 공랭식보다 수냉식 효율이 더 좋은 걸 체감한다. ㅎㅎ 새벽에 아내님이 장염 때문에…epitt925 (80)adminin RunEarth • 4 days ago[러너쓰] 첫째와 함께 오늘 조금 늦게 일어나서 저녁런으로 대체하려고 했는데, 평소보다 일찍 일어난 첫째가 달린다고 해서 함께 나섰다. 매번 힘들다고 징징거리면서도 목표치를 채우는 첫째가 대견스럽다. 2km를 꽉 채우고 해맑게 웃는 아이 덕분에 하루를 즐겁게 시작한다~^^epitt925 (80)adminin RunEarth • 5 days ago[러너쓰] 더 나은 삶으로 가는 길이번에 찍은 사진의 의미는 "더 나은 삶으로 가는 길"이다. 아무 생각 없이 달리다 이 글귀를 보고 내가 내딛는 한걸음 한걸음이 내 삶을 더 나은 길로 이끌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끔은 아무 의미 없다고 느낄…epitt925 (80)adminin RunEarth • 7 days ago[러너쓰] 지박령내가 주로 달리는 코스는 치동천 둘레길인데, 우스갯소리로 치동천 지박령이라고 한다. 그런데 나와 같은 코스를 비슷한 시간대에 운동하는 지박령들이 더러 있다. 친근하게 느껴져 한분씩 별명을 붙였는데 요즘 잘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