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ity LogRunEarth달리고 걸으며 사색하는 공간~🏃💕Subscribe New Post209subscribers$39pending rewards17active posters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Newcomers' CommunitySteemit FeedbackSteemitCryptoAcademyআমার বাংলা ব্লগSteem AllianceKorea • 한국 • KR • KOSTEEM CN/中文AVLE 일상Tron Fan ClubBeauty of CreativitySteem For LifestyleComunidad LatinaRunEarthTrendingHotNewPayoutsMutedepitt925 (80)admin15 hours ago[러너쓰] 상쾌한 하루~!저녁에 피로가 몰려오긴 하지만, 컨디션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 몸과 마음 모두 안정적이고 무언가에 대한 집중력도 좋아지고 있다. 선택과 집중으로 필요한 곳에 적절한 시간과 에너지를 쏟아야겠다.epitt925 (80)adminyesterday[러너쓰] 좋아~!요즘들어 아내님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 내가 출근을 하면 아이들과 함께 2km 정도 달린다. 아이들도 엄마랑 같이 달리는 걸 좋아해서 꾸준히 달리고 있다. 주말에는 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달리는데 점점 실력이 느는…epitt925 (80)admin2 days ago[러너쓰] 잠버릇아이들은 자면서 어찌나 뒤척이는지 같이 자고 나면 온몸이 뻐근하다. 새벽에 셋째가 자다 깨서 화장실에 갔다가 자기네들 방으로 가지 않고 큰방으로 왔다. 내 옆에 와서 눕길래 "꼬마야, 너희 방 가서…epitt925 (80)admin4 days ago[러너쓰] 선선한 주말비가 시원하게 내린 후 습도는 조금 있지만 선선한 날씨입니다. 덕분에 힘들지 않게 달리고 있었는데 6km가 지나가는 시점에서 체력이 훅 떨어지네요. 한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 날씨 앞에 자만하지 말아야겠습니다. ㅎㅎepitt925 (80)admin5 days ago[러너쓰] 우중런!어제부터 내린 비 덕분에 더위가 한 풀 꺾였다. 더구나 잔잔하게 내리는 비가 열을 식혀줘서 달리는 내내 지치지 않았다. 공랭식보다 수냉식 효율이 더 좋은 걸 체감한다. ㅎㅎ 새벽에 아내님이 장염 때문에…epitt925 (80)admin6 days ago[러너쓰] 첫째와 함께 오늘 조금 늦게 일어나서 저녁런으로 대체하려고 했는데, 평소보다 일찍 일어난 첫째가 달린다고 해서 함께 나섰다. 매번 힘들다고 징징거리면서도 목표치를 채우는 첫째가 대견스럽다. 2km를 꽉 채우고 해맑게 웃는 아이 덕분에 하루를 즐겁게 시작한다~^^epitt925 (80)admin7 days ago[러너쓰] 더 나은 삶으로 가는 길이번에 찍은 사진의 의미는 "더 나은 삶으로 가는 길"이다. 아무 생각 없이 달리다 이 글귀를 보고 내가 내딛는 한걸음 한걸음이 내 삶을 더 나은 길로 이끌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끔은 아무 의미 없다고 느낄…epitt925 (80)admin9 days ago[러너쓰] 지박령내가 주로 달리는 코스는 치동천 둘레길인데, 우스갯소리로 치동천 지박령이라고 한다. 그런데 나와 같은 코스를 비슷한 시간대에 운동하는 지박령들이 더러 있다. 친근하게 느껴져 한분씩 별명을 붙였는데 요즘 잘 안…epitt925 (80)admin10 days ago[러너쓰] 그룹 이벤트회사 그룹에서 이벤트를 한다. 그룹 이니셜이 들어가는 사진을 찍고 운동 인증을 하면 선물을 준다. 팀으로 참여가 가능해서 회사 마라톤 동호회 분들과 한 팀을 짰다. 다들 일 때문에 바쁘셔서 달리지 못하시는데 이번…epitt925 (80)admin10 days ago[키스팀+러너쓰] 새로운 한 주도 파이팅~!!주말에 빈둥빈둥, 정말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물론 가족들과 수상레저를 즐기고 집안 청소를 하긴 했지만, 여유로웠다. 아내님이 다 읽은 [초역 부처의 말]을 읽으며 오랜만에 필사를 했다. 오랫동안 필사를 하지…epitt925 (80)admin11 days ago[러너쓰] 하프오랜만에 하프를 달렸다. 가볍게 달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15km가 넘어갈 무렵부터 급격히 체력이 빠졌다. 남은 거리는 어떻게 달렸는지 모르겠다. 날이 더워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 건지, 어제 수상레저를 너무…epitt925 (80)admin13 days ago[러너쓰] 꼬맹이들과 함께~!어제 저녁 어쩐 일로 첫째가 아침에 달리고 싶다고 했다. 정확히는 아내님과 함께 달리고 싶다고 했다. 아내님 건강이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아직 달리기를 할 정도는 아니라 둘을 진정시키고 대신 내가 함께 달리기로…epitt925 (80)admin14 days ago[러너쓰] 아기오리달리기를 하는 산책로에 매년 천둥오리가 찾아온다. 이맘 때가 되면 아기오리들이 모습을 보인다. 두 포인트에서 아기오리들이 목격 되는데 각각 다섯마리 정도가 보인다. 모든 아기오리들이 성체가 되지 못하는데…epitt925 (80)admin15 days ago[키스팀] 좋은 소식~!스팀잇을 인연으로 맺어진 소중한 분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전해 들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면서도 자주 찾아뵙지 못하지만, 늘 우리 가족에게 마음을 써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찾아…epitt925 (80)admin17 days ago[러너쓰] 예쁜 나날오랜만에 가족들과 근처 공원을 찾았다. 아이들은 개천에서 물고기를 잡으며 놀고 아내님과 가볍게 산책을 했다. 맑은 하늘, 하얀 구름,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 초록으로 뒤덮인 공간이 가슴을 뻥 뚫어주었다. 얼마만에…epitt925 (80)admin18 days ago[러너쓰] 셋째와 함께오늘 늦잠을 잔대다 헌혈 예약을 해놓아서 쉬려고 했는데 셋째가 달리고 싶다며 칭얼댔다. 대충 한 바퀴 돌고올 요량으로 셋째와 집을 나섰다. 충분히 스트레칭을 하고 달리는데 생각보다 셋째가 잘 달렸다. 7분…epitt925 (80)admin19 days ago[러너쓰] 도잠님(@dozam) 마늘이 왔어요~!!며칠 전 도잠님 포스팅 보셨나요? [26-5-31] 마늘 판매 유기농 마늘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신다길래 잽싸게 주문했습니다. 마늘도 엄청 실한데 양도 많이 넣어주시고, 서비스로 상추와 깻잎까지 바리바리…epitt925 (80)admin20 days ago[러너쓰] 삼계탕 먹고 원기 회복지난 수요일은 온종일 누워있었다. 더위를 먹었는지 온몸에 힘이 없고 피곤해 아무것도 하기 싫었다. 그럼에도 아내님과 투표는 하고 왔다. 내가 뽑은 사람이 된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있지만 어쨌든 당선인들이 잘…epitt925 (80)admin21 days ago[러너쓰] 무리하지 않기어제 온종일 힘이 없어 충분히 먹고 잤더니 오늘은 많이 나아졌다. 그래도 무리하면 안 되기 때문에 적당히 달렸다. 새벽 6시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밖이 밝다. 해처럼 밝은 금계국 꽃들이 가는 걸음마다 나를…epitt925 (80)admin23 days ago[러너쓰] 출근런어제 정훈형님이랑 열심히 달린 덕분에 차를 놓고 귀가했습니다. 덕분에 오늘 아침은 출근런으로~!! 구석구석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달리기 좋아 보이네요. 여유 있을 때 다른 길도 달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