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멕시코전에 후보로하지..남아공에 손흥민을 빼버리네 ㅋㅋ

in #zzan17 hours ago

선수들 파이팅...
근데 감독을 떠나서 선수들 실력이... 조금 실망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