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말 희망고문중,,운동은 글렀네 ㅋ

in #zzan2 hours ago

마지막 오스vs알제리 경기까지 볼 거 없이
그냥 바로 탈락 확정ㅎ

콩고가 저희의 시간낭비를 막아줬네요ㅎㅎ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