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주말 희망고문중,,운동은 글렀네 ㅋView the full contextparkname (85)in #zzan • 6 hours ago 생각지도 못했던 팀을 응원하고 있네요. 거지같이...그래도 행복한 일욜 되세요.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