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운동후 단백질보충엔 역시달걀

in #zzan2 days ago

운동을 하시니 단백질도 챙겨드시고... 저는 운동도 안하면서 단백질 챙겨먹고 있네요. ㅎㅎ

Sort:  

몸 좋으시잖아요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