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5 hours agoLA갈비 솥밥솥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 그릇에 덜어내기: 솥 안에 있는 갈비와 밥, 고명들을 함께 제공된 빈 대접에 모두 덜어냅니다. 양념장에 비벼 먹기: 덜어낸 밥에 특제 간장 양념장을 취향껏 넣고 비벼서 갈비와 함께…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yesterday환급대박이네요..교통비 환급을 엄청 받았어요..환급해준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생각했던거보다 많이 나와 기분이가 엄청 좋으네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2 days ago떡볶이한국인의 소울푸드 중 하나인 떡볶이..가래떡과 어묵 양배추 파를 넣고 칼칼하게 만들어 먹으면 진짜 맛나다요..점심 한끼는 훌륭하지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3 days ago토마토싱그러운 아침 이슬을 머금은 방울토마토! 텃밭에서 초록빛으로 영글어가는 모습을 보니 마음까지 맑아지네요. 얼른 붉게 익어서 새콤달콤한 맛을 선물해 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자연이 주는 작은 행복과 함께 활기찬 하루 시작하세요!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3 days ago목련세상에나 우리 아파트 목련은 이제 피네요..전지 작업을 해서 올해는 목련을 못보나 했는데 처음에는 잘못 본줄 알았죠.조그마한 꽃봉우리가 하얗게 피어나네요..여름에 목련이라니 신기합니다..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4 days ago빗방울 머금은 노란 위로촉촉하게 젖어 든 꽃잎처럼, 내 마음에도 노란 행복이 피어나는 중.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4 days ago브런치점심은 가볍게 브런치로 해보았어요..밥이 먹기 싫을땐 신선한 야채와 빵으로 먹는것도 괜찮아요..밖에서 사먹는거보다 훨씬 맛나다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5 days ago무창포 걷기무창포해변 에너지 넘침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5 days ago구름유럽 하늘의 뭉게구름이 너무 예쁩니다..작년 이맘때 엄마랑 동생이랑 여행 다녀온곳입니다..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우리나라랑 다른곳이라 너무 아름다웠어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5 days ago수박2026년 6월 20일 10시 기준 8kg 20,900원....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6 days ago월드컵멕시코와 한 판 대결에 빠질수없는 치킨과 맥주..실수로 아쉽게 졌지만 어쩔수없지요..그래도 열심히 잘 싸웠어요..남은 경기 잘 풀어 32강 가자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7 days ago오이냉국오이냉국. 입안 가득 파도치는 청량함, 아삭새콤 오이냉국!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7 days ago은행나무아파트 은행나무 길인데 올 해는 아름다운 은행나무 길을 볼수 없겠어요..전지작업을 해서 나무가 별로 이쁘지가 않아요..몇년은 기달려야 예전 느낌으로 볼수 있을껏 같습니다..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8 days ago양버들 감기치료?나무가 감기 걸려서 주사 맞는 중? 길을 걷다 양버들 나무에 꽂힌 정체불명의 통을 보셨나요? 💉이것은 나무에 직접 놓는 '압력식 수간주사'입니다! 주로 도심 속 가로수에 치명적인 버즘나무방패벌레, 진딧물…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8 days ago춘권구수한 된장찌개에 고소한 차돌박이 듬뿍 넣어 보글보글 끓여낸 저녁 🍲 소란했던 오늘 하루의 피로를 사르르 녹여주는 가장 정성스러운 위로예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9 days ago꽃밭아파트 단지안에 예쁜 꽃밭을 만들어 놓았네요..요 예쁜 꽃들을 보면서 산책을 하니 마음도 눈도 너무 즐거워요..걷는 시간이 한결 가볍습니다.행복한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10 days ago수도권 전철, 15분 안 재승차하면 기본운임 면제오는 6월 20일부터 코레일이 운영하는 수도권 전철 구간에서 ‘15분 내 재승차 제도’가 시행된다. 이용객이 화장실 이용, 하차 착오, 분실물 확인 등으로 잠시 개찰구 밖으로 나갔다가 같은 역·같은 노선 게이트로…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10 days ago결혼친한 친구 아들이 결혼을 하네요..애기때부터 보던 아이가 다 커서 가정을 이룹니다..열심히 잘 살고 행복하게 지내길 바랄께요... Posted using SteemX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11 days ago익어가는중..곱다..시드는 것이 아니라, 곱게 익어가는 중. 나도 그 예쁜 결을 닮아가야지.jangin-jeongsin (72)in AVLE 일상 • 11 days ago가브리살 수육여름 한가운데서 만난 겨울의 맛. 잘 익은 가브리살 수육에 아삭한 겉절이 한 점 얹으면, 뜬금없이 찾아온 미니 김장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