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관점] 스티밋을 망치는 7가지 습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티밋이 미운분들에게 쓰는 포스팅입니다. 누군가는 많은 보상을 받는데 나는 사람들에게서 잊혀지는것이 싫으신가요? 그래서 스티밋이 미우신가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스티밋을 망칠 수 있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이대로만 따라하시면 스티밋을 망칠수 있습니다!!!
1.감사하지 마세요!
나의 글에 댓글을 달아준 사람들, 나를 팔로우 하고 글을 읽어준 사람들, 보팅해준 사람들, 리스팀해준 사람들에게 감사하지 마세요! 내글은 충분히 가치가 있었고 그렇기에 당연한 대가를 받은겁니다!
※주의:감사하는 마음을 자꾸 표현하면 스티미언 사이에 '우정'이라는 것이 생기는데 이것은 매우 무서운 놈이라 보팅이상의 힘을 지님. 스티밋 발전에 유용한 놈이니 절대 감사함을 표현하지 말것.
2.댓글을 달지마세요!
오직 포스팅에만 시간을 투자하세요! 모두가 판매자(글쓰는이)가 되고 소비자(글을 읽는 이)가 없다면 수요와 공급이 맞지않아 스티밋은 결국 무너집니다.
※주의:혹시라도 재미있거나 좋은 글을 읽었더라도 절대 응원해주지 마세요. 작가가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하면 곤란해짐.
3.질투하고 미워하세요!
나보다 글도 못쓰고 열심히 하지도 않는데 10달러씩 보팅받고 나는 1달러도 못받고 너무 밉죠?
질투하십쇼! 당장 눈앞에 돈이 왔다갔다 하는데 당연히 질투해야죠.
미워하십쇼! 마음에 안드시면 저격글도 올리시고 맘껏 싸우세요. 내눈에 가시 같은 사람은 공격받아 마땅합니다.
※주의:서로 아끼고 사랑하는것은 스티밋에게 기회를 주는 것입니다. 절대 틈을 보이지 마세요. 어짜피 우리는 다 남입니다.
4.노력하지 마세요!
'어짜피 내 글은 묻혀' 라는 생각으로 대충 포스팅 하십쇼.
노력이라는 것은 정말 무섭습니다. 꾸준한 노력은 뉴비를 고수로 만들기도 하고 미약했던 포스팅 실력을 키우기도 합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포스팅하지 마세요. 그냥 심심할때나, 주말에 한번씩 포스팅하세요. 먹고살기 힘든데 뭐하러 매일 포스팅해요?
※주의:여러분이 노력하는 순간 스티밋이라는 놈은 조금씩 살아날 수 있음
5.나누지 마세요
내꺼 먹기도 바쁜데 뭐하러 나누십니까. 그것도 대가없이..
나누는 문화가 많아질 수록 스티밋은 견고해지고 강해집니다. 어려운 사람을 돕지말고 나누는 사람은 철저히 무시하세요. 그래야 나누는 문화가 없어지고 스티밋은 몰락합니다.
※주의: 혹시라도 나누는 사람의 포스팅이 올라오면 '감성팔이'라고 생각하고 철저히 무시해야함. 그런 사람들이 성장 하면 다른 사람들도 나누기 시작하고 스티밋은 살아남.
6. 특정 컨텐츠, 특정인에게만 보팅하세요
내가 좋아하는 컨텐츠, 나에게 보팅해주는 사람에게만 보팅하세요! 내 보팅파워 내마음대로 쓰는데 어떻습니까. 인생원래 자기 살고싶은데로 사는거에요! 아무리 가치있는 글이어도 보팅을 참으셔야합니다. 그래야 좋은 글들이 없어지죠.
※주의: 절대 여러사람에게 보팅하지 말것. 여러명에게 하는 보팅은 씨앗심기와 같아서 여기저기서 발전의 새싹들이 올라올지 모름
7. 제일 중요한 것
모든 스티미언을 제거하세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영화 '군함도'를 보면 이런 대사가 나옵니다.
'한 명이라도 살믄 우리가 이기는거여! 단 한명이라도!'
한 명이라도 스티밋을 하는 자가 있다면 스티밋은 죽지 않습니다.
지워지지 않는 그들의 추억이 있고요. 함께나눈 우정도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모두를 제거하지 않는 이상 스티밋의 데이터는, 그리고 스티밋 유저들의 기억은 영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스티밋을 망칠 수 없을겁니다.
이곳에는 매일매일 스티밋으로 출근하는 kr 스티미언들이 있구요, 자율 방범대원들도 있습니다. 어려운 사람들을 대가 없이 돕는 사람들도 있고, 늘 따듯한 위로를 해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힘찬 응원을 해주는 사람도 있고 스티밋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뉴비분들도 많고, 실력을 가진 헌비도 많습니다. 든든한 고래분들도 있구요.
이들이 있는 한 결코 당신은 스티밋을 망칠수 없습니다.
글을 읽다가... 스마트컴님이 이럴 분이 아닌데....
그러면서 읽다가....
....
댓글보고 안도의 한숨을 ㅋㅋㅋㅋㅋ
제가 머리가 나빠서 큰 뜻을 알지 못했네요,
에잇 보팅받아라 :D
ㅋㅋㅋ감사합니다!!
뭐랄까 시키면 반대로 하고 싶은 심리를 이용해서 쓴 글의 반대로 행동하라고 말하는 듯합니다. 아니라면 제가 청개구리 인지도 모르겠군요. :) 제가 받아들인대로 쓰신 글의 반대로 열심히 실천하겠습니다. ㅎㅎ
ㅎㅎㅎ청개구리처럼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죠~
ㅎㅎㅎ 역설적인 표현이시네요.
에잇! 기분 나빠지라고 보팅합니다.
ㅎㅎㅎ에잇 고마워라
스팀잇의 무서운점
내가 뭘 하던 모든 정보가 남는돠......
네 그렇죠 ㅎㅎ
깜짝이야 번호달린 소제목부터 읽어서 뒤통수 맞는 기분이었는데 위에 다시 보니 그런게 아니었군용ㅋㅋ 스티밋을 응원합니다!!
달걀님 좋은 아침이에요 ㅎㅎㅎ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
Nice post. Doesn't look like you are getting the votes you deserve though. You should check out steemengine.
ㅋㅋㅋ 왜 이러세요
ㅎㅎ반어법한번 써봤어요~~
오 반어법이 이리 청중의 집중을 이끌어내는지 몰랐습니다.
딱 저 반대로만 하면 스팀잇이 흥하는군요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ㅎㅎ집중되셨다니 뿌듯하네요 천재님~~
옴마나!놀래라~정말 저말들을 따를뻔!근데 스티미언이면서 저말대로 하는게 더힘들걸요?ㅎ
ㅋㅋㅋ그렇죠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시면 될것 같아요~
ㅋㅋㅋ 진심도 약간 섞여 있는거 아닌가요~?저는공감하는것도 몇가지 있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청개구리 심리를 자극해보았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