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금은독서중] 2026 이상문학상 수상 작품집

in #atomy4 days ago

저도 순수문학들은 안본지 꽤 되었네요….

그나마 읽은게 한강 작가의 소년이 온다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