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y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Newcomers' CommunitySteemit FeedbackSteemitCryptoAcademyআমার বাংলা ব্লগKorea • 한국 • KR • KOSteem AllianceTron Fan ClubSTEEM CN/中文AVLE 일상Steem For LifestyleBeauty of CreativitySteem POD Team#atomyTrendingHotNewPayoutsMutedleems (67)in #steemzzang • 6 hours ago뇌의 '에너지 절약법'숙련된 테니스 선수는 상대의 서브 방향을 경험적으로 예측해 공이 오기 전부터 몸을 움직인다. 이때 뇌는 빠른 반응을 돕지만 공이 정확히 어디에 떨어졌는지는 기억하지 않는다. 반면 예상을 벗어난 서브에 대한…tiamo1 (68)in #steemzzang • 8 hours ago자유를 찾아서비가 온다고 했던 하늘이 파랗게 개이고 산들바람이 초록 잎새를 흔드는 날 오늘도 나의 청춘은 갇혀있다. 따뜻한 실내, 안락한 의자도 나의 평화를 보장하지 못한다. 자유를 갈망하는 눈빛 어디로든 가고 싶다. 눈보라 치는 거친 들판이라도lee1004 (80)in #steemzzang • 8 hours ago저녁하늘(2026.6.26)저녁미사후 달이 떠있는 하늘wjs (81)in #steem • 8 hours ago2026/06/27스팀 탄생 3,687일오늘도 힘들게 지나간다. 이 힘듦 이마저도 에너지가 되어라. 웃자 웃어... ㅎㅎㅎoptv1 (79)in #steem • 8 hours ago유튜브로 본 오늘jy2 (72)in #steem • 9 hours agoGlobal Atomy Global Successdozam (74)in #zzan • 10 hours ago[26-6-27] 서산 동부시장 행사서산동부시장에 나갔더니 오늘은 색다른 풍경이 보였다. 쌈지공원에서 열린 어린이들의 대회. 스피드스택스 대회라고 한다. 컵을 빨리 쌓고 포개는데 손재간이 보통이 아니다. …jjy (83)in #steemzzang • 11 hours ago詩 · 든 · 손친정 엄마보다 더 긴 세월을 낮이 되고 밤이 되던 시어머니 구십을 넘겨도 하늘길은 초행이라 가볍지 않은 발길 하기야, 누구인들 다를까 아버님 곁이 아닌 안식원 불길을 거쳐 봉안담에 드셨다 삼…swan1 (74)in #steemzzang • 11 hours ago스완의 어느 날오늘은 말로만 듣던 주차전쟁을 눈앞에서 보았다. 대규모 행사가 있는 날이라 각처에서 모여든 차량이 주차장을 메우고 주변에 있는 도로도 이미 점령을 당했다. 자리를 찾지 못하고 주변을 빙빙 돌던 차가…fj1 (75)in #steemzzang • 12 hours ago맛있는 날: 언제 먹어도 맛있는 비빔밥 갖은 나물에 참기름 한 방울 넣고 고추장에 쓱쓱 비벼서 얼음 동동띠운 열무김치 이것이 꿀맛이지 싶다.v2v (71)in #zzan • 15 hours ago애터미 노니애터미가 노니에 많은 노력을 하는거 같다. 승부수를 던지는거 같다. 노니 시장에 최강자로 올라 설거 같다.anfcjfja (77)in #zzan • 15 hours ago걷고 걸었던 거리오늘은 서울 강남 거리를 걸었다. 여기저기 두리번거리며 걸었다. 야릇한 집도 보인다. 걷기는 바닷가 걸음이 좋다. 동해바다라도 갔다 올까...sksms (77)in #steem • 18 hours ago스팀날씨는 후끈후끈 비가 올려나 인상을 쓰고 있었다 스팀 아자아자아자 화이팅!!dodoim (87)in #steem • 18 hours ago살구노랗게 익은 살구 며칠전에는 익지 않은데 지금은 잘 익은 살구가 맛있다. 누군가가 반이상 살구를 따갔다 먹음직 스럽게 익은 과일을 보니 먹고 싶었나봐요 맛도 못볼까봐 새벽에 일어나 살구를 따…bbn1 (80)in #zzan • 18 hours ago스팀으로 즐겁게 놀고 행복한 부자가 되자.열차 천정에서는 북극 바람이 불어온다. 옆자리에서 기침을 연실 한다. 처음에는 무심했는데 신경이 쓰인다. 자리를 옮기기도 그렇고 하여 그냥 앉아서 내 내릴 곳이 어디인지만 알아본다. 논현역에서 내려야…steemzzang (83)in #zzan • 19 hours ago볼테르의 말이 아니란다."나는 당신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의 말할 권리를 위해서는 함께 싸우겠다.”라는 말이 볼테르의 말이라며 인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데 그 말은 볼테르의 말이 아니라 한다. 후대에 어느 작가가…osj (78)in #zzan • 19 hours ago아니 이렇게 사람이 많아...전철을 탓다. 사람이 많다. 다음 역에서도 많은 청춘이 탄다. 뭐지, 이시간에.... 오제 놀러 왔던 친구들이 11시 방 빼이니 이렇게 사람이 많다 싶다. 오랜만에 보는 풍경 더 복잡해 지기를…wwd (70)in #zzan • 19 hours agoㅎㅎㅎ아침에 용변울 보고 웃었다. 내 몸은 거짓말을 못하네 ㅎㅎ 정직한 나 몸도 마음도 정직한 나 대견스럽다. 뭔말인지 모르면 어쩔수 없고....vv2 (80)in #zzan • 20 hours ago좋다.다시 봐도 좋다! 뭔가 있다. 선한 에너지가 뿜뿜하는 그 뭔가 있다.cjsdns (90)in #steem • 20 hours ago희망을 향해서 오늘도 한걸음 나선다.오늘 하고 싶은 이야기는 @zzan.atomy 이곳에서 했다. 그래서 링크로... 희망을 향해... 스티미언 모두에 행복을 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