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은 돈까스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오전에 스크린골프 모임하고....
점심으로 돈까스 먹으러 갔어요.
공을 너무 많이 쳐서 배가 많이 고팠어요. ㅎㅎ

평소 연습을 안 하니~ 못 하니~ 스크린모임 와서 연습을 많이 합니다. 헤헷

1000019474.jpg

잘 치면 물론 좋겠지만, 연습도 안 하면서 잘치기를 바라는 건 안되고....
그래서 스트레스 안 받아요.

멤버 중 제가 항상 꼴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