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영화제] 2회 그린이니셔티브 60초 영화제 : 그린 이니셔티브 부문

in AVLE 문화 예술 음악yesterday (edited)


2회 그린이니셔티브 60초 영화제


수상작

그린 이니셔티브 부문

대상 : 우리집 가훈 정하기


경상도 집안의 오붓한 세식구가 <우리집 가훈 정하기>라는 미션으로 한바탕 소동을 벌인다.
자신의 신념을 열정적으로 아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아버지의 마음과 차마 다 종이에 쓰지 못해 곤란해하는 아들과의 긴장감 있는 대립속에서 이들을 구해줄 한 단어가 입밖으로 튀어나온다.
경상도 사투리 <으예 쓰지?>가 로 정리되면서 유쾌하게 극이 마무리 된다.

최우수상 : 비워야 채울 수 있어!


비워야 채울수 있는 지속가능한 ESG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담는 라이브드로잉과 에니메이션을 접목한 영상으로 ESG로 더 가벼워진, 비워진 공간에 중요한 가치를 채운다는 것을 맑은 수채화로 표현했습니다.

우수상 : 너의 성향은?


소개팅 N번차 홍서이, 수한의 MBTI를 집중하며 듣던 그때! 예상치 못한 성향이 공개되는데...
신념과 가치관을 드러내는 미닝아웃 트렌드를 녹여내 '미래를 위한 ESG 실천이 진정한 멋이다' 라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MBTI를 소재로 활용해 ESG 또한 트렌디한 자기 표현 수단임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일상 속 실천을 장려하는 의도를 담아 제작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을 참고하세요.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Sort: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peterpa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