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의 신비를 찾아서: 모험가의 산행 이야기"

in #food21 days ago

image


산의 신비를 찾아서: 모험가의 산행 이야기

나는 산을 사랑한다. 산은 언제나 나를 위로하고, 나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곳이다. 그래서 나는 매년 산행을 떠난다. 이번에는 더욱 특별한 산행을 계획해보았다.

나는 미국 콜로라도 주의 록키 산맥을 탐험하기로 결심했다. 록키 산맥은 높이가 4,000m에서 4,500m 정도인 산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그 신비로운 경관으로 유명하다.

나는 캠핑장에서 산행을 시작했다. 날씨는 맑았지만, 고산에서는 언제든지 기상이 변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항상 비상용품과 충분한 음식과 물을 챙겨다녔다.

첫 번째 날, 나는 4,000m 정도의 높이에 위치한 산을 오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쉽게 올라갈 수 있었지만, 고도가 높아짐에 따라 숨이 차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나는 꾸준히 걸어나갔다.

저녁에는 캠핑장에서 텐트를 치고, 산에서 본 일몰을 감상했다. 그리고 밤하늘에 떠있는 별들을 바라보며 잠에 들었다.

두 번째 날, 나는 더 높은 산을 오르기 시작했다. 이번에는 바위와 얼음이 많아서 더욱 조심해야 했다. 그래도 나는 무사히 정상에 도달했다.

정상에서 내려오는 길은 더욱 험난했다. 내 발 아래에는 언제든지 깊은 협곡이 펼쳐질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더욱 조심스럽게 내려왔다.

마지막 날, 나는 산을 내려오는 길을 걸었다. 그리고 산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느꼈다. 이번 산행에서 나는 많은 것을 느꼈다. 산은 언제나 나에게 큰 지혜를 선사해준다는 것을 느꼈다.

나는 다음에도 또 다른 산을 오르고 싶다. 그리고 그 산에서도 새로운 지혜를 얻고 싶다. 산은 언제나 나를 위로하고, 나를 강하게 만들어주는 곳이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579.63
ETH 3731.9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