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로 가는 길 #467 - GMT 수량 늘리기
부자로 가는 길 #467 - GMT 수량 늘리기
No. 467
2026. 06. 24 (수) | Written by @dorian-lee
GMT가 소폭 올랐을 때 보유량의 일부를 매도했고, 어제 재매수했다. 그 결과 3000개에서 3227.5개로 수량 늘리기에 성공했다. 매도 당시 2000개도 팔까 생각했지만, 혹시 몰라서 그냥 두기로 했다. 결과적으로는 좀 더 수량을 늘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상승, 하락 모두 대비해야 하니 몰빵은 위험하다. 아쉽더라도 현재와 같은 움직임을 이어가야 한다.
부자로 가는 길의 지난 이야기
- #466 - 일단 클래리티 법안 통과부터 기다림
- #465 - 비트코인은 다시 하락세
- #464 - 하이브 스윙
- #463 - 비트코인 63K 회복
- #462 - 비트코인이 63K까지 떨어졌다
- #461 - 올해안 매도 타이밍 재는 중
- #460 - 슈퍼워크 분할 재매수
- #459 - 슈퍼워크 매수/매도 타이밍을 또 놓치다
- #458 - 트론 이벤트로 받았던 코인들의 근황
- #457 - 때로는 가만히 있는 게 더 이득일 때도 있다
- #456 - 가끔씩 진행하는 코인 스윙
- #455 - 스팀은 앞으로도 하이브와 비슷한 시세이길...
- #454 - 쉽게 떨어지지 않는 비트코인
- #453 - 업비트 랜덤 박스 당첨 (BTT, STEEM)
- #452 - 연봉 상승
- #451 - 스테픈의 판다 이벤트 후 신발 가격
- #1 ~ #450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