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픈 341일차 기록 - 100일 동안 평균 10km 매일 달리기 챌린지 71-3일차!

71일차... 발목이 여전히 찌릿 찌릿 걸을 때마다 불편해서, 아 뛰면 안되겠다 생각이 들어 쉬었습니다.
72일차... 그냥 근육통이겠지... 하루 쉬면 낫겠지 했는데... 이틀째도 여전히 발목이 불편함이 느껴졌습니다.

IMG-4463.PNG

그리고 오늘 73일차....

하 ㅠㅠ 이틀이나 쉬었는데, 발목이 아직도 시큰거리는 것을 보면, 근육통은 확실히 아니고,
붓기도 없는걸 보니 발목이 삔거는 아닌것 같은데,
걸을때와 뛸 때 계속 통증이 느껴져서, 도저히 오늘 달리기를 지속할 수 없어서 또 5키로도 못뛰고
멈출 수 밖에 없었습니다.

IMG-4450.JPG

하.. 이제 하프 마라톤이 단 27일 밖에 안남았는데...

2차 위기가 왔습니다.

복병이던 무릎이 아니라, 갑자기 발목이 말썽을 피울줄이야..

100일 챌린지 이대로 포기 해야 할까요? ㅠㅠ

하........ 안되는데...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

70일 넘게 달려왔는데..이대로 포기할 수 없는데...

하.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도 지난 3월 풀코스 뛰고 발목이 안 좋은 상태에서 계속 러닝을 했더니 여전히 좋지 않습니다. 평소엔 괜찮은데 뛰고 난 후에 증상이 다시 올라오죠.
일단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으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하프는 아직 한달가까이 남았으니 진단 받으시고 조금 쉬시고 뛰셔도 그간 쌓으신 마일리지로 충분히 뛰실 수 있을거에요.
전 8월 중순이후로 발목 회복을 위해 한달 정도 아예 쉴 생각이에요.
속상하신 마음 너무나도 이해가 됩니다. ㅠㅠ

아이고....저만 이런 증상이 있는게 아니라 생각하니... 그나마 조금 위안이 되네요

뉴질랜드에서는 병원에 한번 갈려면 예약을 2-3개월 전부터 해야되서, 응급실 실려갈 정도 아니면 왠만하면 병원을 안가는 편이랍니다.ㅠ 느낌에 왠지 인대가 조금 늘어났을 것 같아요... 발목을 삐거나, 뼈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굳이 기브스 같은건 필요없겠죠..

다만 걷거나 평소엔 괜찮은데..말씀하신 것 처럼 뛰면 증상이 올라와요 ㅠㅠ 하프마라톤까지 26일 남았네요.... 오늘부터 한 일주일동안 쉬면서 하체 근력운동에 집중을 해야겠어요 ㅠㅠ 제 속상한 마음을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77.17
ETH 3807.2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