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CRYPTO] 증인 생태계와 프로포절 시스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in SCT.암호화폐.Crypto6 years ago (edited)

트론에 대하여 잘 모르겠으나 트론도 블록체인 SNS가 아니었는가요? 트론의 생태계 성향이 어떤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거기 수장이 왜 스팀을 샀는지 잘 모르겠거든요. 제 요지는 지금 코인 마켓의 투기성 위주의 여건에서 자본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은 그 안의 구성원들의 기술력이나 활동성과는 무관하니 하이브로 쪼개졌다고 해서 자본이 들어오고 나오는 것이 그쪽이나 스팀이나 똑같이 개무시당하고 있는것 같거든요. 오히려 플랫폼의 시스템 환경조성이 더 중요한 것 같거든요. 그점에서 오히려 하이브가 더 잇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새롭게 바뀌는 스팀잇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얼마나 기다려봐야 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적어도 로드맵정도는 나와야 하는 것이 아닐까요? 저스틴이라는 사람의 성향도 모르겠구요. 스팀잇은 친동양 문화적 소셜네트워크, 하이브는 친서양 문화적 소셜네트워크화 되지 않을까요?

Sort:  

일단 트론은 이오스와 같은 플랫폼 프로젝트고 SNS기능이 약했기 때문에 이오스의 보이스 베타 출시 시점에 맞춰 스팀잇을 인수한 것으로 보입니다.

토큰 홀더들 각자가 예상하는 시각과 가치는 다 다르기 마련이라 그 기준에 따라 투자를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