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오이

다다기 오이 세 주 심어 미리 따 먹으니 아쉽지 않다 했는데 그래도 조선오이의 향긋함이 생각나네요

조선오이 한 골 심은 것이 쑥쑥 자라서 멋지다 했지요

20260622_125113.jpg

오이를 몇개 따지도 않았는데 줄기가 벌써 ?

20260624_201906.jpg

오이지를 담그려 하니 좀 적은가 싶어 삼일 모았더니 먼저 딴 것은 색이 누렇게 변하네요

20260624_203811.jpg

소금물을 끊여 부었어요
며칠을 기다려야 하나 ~

Sort:  

Cool, i like garden , it all time makes mind happ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