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chung님의 배낭영성 책이 도착했어요~♡

20200807_212952.jpg

약 3개월 전쯤 우연한 기회에 참가하게 된 @peterchung님의 책발간 펀딩.. 잊고 있었는데 얼마전 펀딩이 완료되어 책을 발간하게 되었다고 안내문자가 날아오더니 오늘은 집에 와보니 조그마한 박스가 도착해 있네요.

20200807_223142.jpg

포장을 뜯어보곤 춘자님이 누구신지 모르겠으나 엄청 섬세하시고, 센스있으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 포장된 책 을 받아 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예쁘게 포장된 책을 받으니 무슨 선물이라도 받은 마냥 설레였답니다. 포장을 뜯기도 아까위 조심조심 언박스했네요.

20200807_212818.jpg

아직 읽어보진 않았지만 책의 디자인만으로도 독서를 해야겠다하는 의지를 뿜뿜 쏫게 하네요. 육아와 워킹을 병행한다는 핑계로 한동안 책을 멀리했는데, 배낭영성만큼은 꼭 읽고 스티밋에 포스팅을 올려야겠어요.

20200807_213516.jpg

톨레도 위치에 대한 풍수지리학적 고찰
여행은 젊었을 때 해야 한다. 정해진 시간동안 여러곳을 둘러보려면 강인한 체력이 뒷받침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문화가 다른 곳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사고의 폭도 넓어질 것이다. 나이가 들어도 물론 방법은 있다. 돈이 많으면 된다. 거기다가 넉넉한 시간까지 보장된다면 완벽하다. 자신의 몸을 운송기관에 의탁하고 가이드와 함께 쉬엄쉬엄 느긋하게 돌아다니면 될테니까. 물론 부자인데도 사서 고생하는 얄미운 사람도 있긴 하다. 나는 시간도 돈도 부족하다. 그러나 많은 곳을 둘러보고 싶다는 의욕으로 가득하다. 늘 있는 기회가 아니니 언제 또 오겠냐는 초조한 마음뿐이다.

책의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한장만 찍었는데 내용이 딱 마음에 와 닿네요. 빨리 읽어보면서 좋은 내용 있으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펀딩에 참가하지 못한 분들 중에서 책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싶어 포털에 검색해 봤는데 포털에서는 검색이 안되네요. @peterchung님 방법 소개 부탁드려요~♡

그리고 좋은 책 감사해요~~^^

Sort:  

감사합니다. 책 구매에 관해서는 도서출판춘자(@roundyround)에서 답변해주실꺼에요. 2주후 정도면 온라인에서 구매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해피워킹맘님! :-) 비를 뚫고 책이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에요! 마음이 뿌듯해지는 포스팅 감사드려요! 배낭영성은 아마 발행일인 다음주 12일 전후로 예스24, 알라딘, 교보 등 온오프 서점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이에요. 현재 서점들과 계약 중에 있습니다. 완료되는대로 스팀잇에 소식 전하겠습니다! 관심과 후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지켜봐주세요! :-)

Thanks for your post.

이것 홍보동영상에 너을까하는데요??

오! 워킹맘님도 펀딩 참여하셨군요? 전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는데...
많은 분들 참여 하셨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22.79
ETH 3119.9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