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최제의 경로

in AVLE 일상20 hours ago

저도 출퇴근이 대중교통만 편도 1시간 10분 정도 돼요.
생각도 많고 대중교통에서 처리하는 일도 많고...
엄청 바쁘면서 출퇴근이 지루할 팀이 없더군요.

Posted using SteemX

Sort:  

저도 그정도 걸리네요. 아직 길 익히는 중이지만 서있는 지하철에서 뭘 하기가 익숙지 않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