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최제의 경로View the full contextparkname (85)in AVLE 일상 • 20 hours ago 저도 출퇴근이 대중교통만 편도 1시간 10분 정도 돼요. 생각도 많고 대중교통에서 처리하는 일도 많고... 엄청 바쁘면서 출퇴근이 지루할 팀이 없더군요.Posted using SteemX
저도 그정도 걸리네요. 아직 길 익히는 중이지만 서있는 지하철에서 뭘 하기가 익숙지 않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