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저녁 집에서 족발stj91 (68)in AVLE 일상 • yesterday 오후 본사 회의 마치고 인천 현장으로 가지않고 집으로 와서 저녁으로 족발을 시켜 먹었다. 너무 맛있었는지 먹기전에 사진을 찍지 못하고 도중에 찍었다. Posted using SteemX #kr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0.00 SBD,
2.80 STEEM,
2.80 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