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나라가 어쩌다;;

국내 마약 퍼진지 오래된걸로 알고 있어요..

마약 단가도 많이 낮아져서 10대도 텔레그램 통해서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마약 공부하면서 알게 된 것은..
마약 한 번 하면 그 도파민 때문에 못 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약한 사람중에 50대 이상이 잘 없다고 합니다.
그전에 자살하거나 죽거나ㅠ

그래서 담배가 그나마 낫다고 생각이 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