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어쩌다;;

20260623_223422.jpg


해외 SNS에서나 보이던
펜타닐 좀비가
우리나라에도 나타났다.

한때 마약 청정국이던 우리나라가
어쩌다가 이지경까지;;

수사 인력이 부족한걸까
정보가 부족한걸까
아니면 우선순위가 아닌걸까;;

제대로 소탕할 순 없는건가...

마약만큼은 진짜 진짜 안된다.

제발 제대로 박멸해줬으면 ㅠㅠ



 끝.
뿅!!💕

Posted using SteemX

Sort:  
 16 hours ago 

판단력이 부족한 아이들이 제일 걱정임 ㅠㅠ
진짜 박멸 좀 해주라 정부야~!!!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newiz/vs7fmp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50.00% / rshares=156,157,220,35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3.65%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와웅...
내 앞에 저런 좀비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할지...
SOP 가 있어야 될 것 같네요..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newiz/vs7fmp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0.00% / rshares=179,912,034,03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2.0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요새 심심찮게 유통책들 잡히는 거 보면..
잡지 못하는 것도 많을테니.. 심심찮게 많을거 같아요.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newiz/vs7fmp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230,385,185,760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313.44SP 중 5.37%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ㅋㅋ 마약이 퍼진지오래죠..클럽만가도 많을텐데 홍대나이태원등등

국내 마약 퍼진지 오래된걸로 알고 있어요..

마약 단가도 많이 낮아져서 10대도 텔레그램 통해서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마약 공부하면서 알게 된 것은..
마약 한 번 하면 그 도파민 때문에 못 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약한 사람중에 50대 이상이 잘 없다고 합니다.
그전에 자살하거나 죽거나ㅠ

그래서 담배가 그나마 낫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아- 우리나라도 이렇군 하고, 뉴스에 놀랐지요.

 9 hours ago 

오래살다보니 별꼬라지를 다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