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 오필완 | 오운완 실패 1.95km( 목표 2km)

미래를 위해 매일의 좋은 습관 가지기.
오늘 필사 했습니다.
물론 30분 동안 쓴것이 반페이지도 안되네요.
일단 매일 하는것에 줄점을 둡니다.

걷기는 1.95km 로 아깝게 실패입니다.
슈퍼워크는 gps 가 엄청나게 튀어서
기록이 좋지 않지만 스테픈은 제대로 나왔습니다.

내일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근무라
필사와 걷기를 얼마나 할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근무시간이 음청 기네요.
짬짬히 운동하시길..

Posted using SteemX

 yesterday 

필사도 하시다니 반갑네요~!!
다음달에 자격증 시험 치루면 본격적으로 필사 다시 할 예정입니다
함께 할게요~^^

오 시험도 잘 보시길👍

걷기는 거리를 좀더 늘여야 될 것 같아요. ㅎㅎ

오오 그래도 움직이신거에 의미가 있을듯 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