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우리나라가 어쩌다;;View the full contextparkname (85)in Korea • 한국 • KR • KO • 20 hours ago 와웅... 내 앞에 저런 좀비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할지... SOP 가 있어야 될 것 같네요..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