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엽떡 닭도리탕

거기서 떡볶이 말고, 닭볶음탕도 나오는군요...
매운거가 특징인거라.. 뭐가 됐던.. 이상하지는 않겠네요.

Posted using SteemX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illluck/33a15c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222,894,880,189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5.3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