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 닭도리탕illluck (77)in Korea • 한국 • KR • KO • yesterday 회사에서 엽떡 닭도리탕을 ㅎㅎ 배달이 좀 늦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Posted using SteemX #krsuccess #kr
엽떡에서 닭이라뇨~ 대벅
0.00 SBD,
8.34 STEEM,
8.34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많이 맵지 않았나요?
도전해 보고 싶네요 ㅎㅎ
0.00 SBD,
1.66 STEEM,
1.6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떡의 재탄생이네요.
0.00 SBD,
1.43 STEEM,
1.43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거기서 떡볶이 말고, 닭볶음탕도 나오는군요...
매운거가 특징인거라.. 뭐가 됐던.. 이상하지는 않겠네요.
0.00 SBD,
0.68 STEEM,
0.68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