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habit-kr] 좋은 습관 갖기 오운/오필 둘다 실패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orea • 한국 • KR • KO • 6 hours ago 오늘 정말 바쁜 하루를 보내신 것 같네요. 오운과 오필은~ 내일 다시 시도하면 되죠~ 수고하셨습니다. ^^Posted using SteemX
감사해용